[경영전략]유한킴벌리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유한킴벌리 소개

2. 본론
- SWOT 분석
- 조직현황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 STP전략
- 마케팅 믹스 (4P)전략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3. 결론
- 유한킴벌리의 사회공헌
- 유한킴벌리의 21C 비젼
본문내용
유한킴벌리의 자율경영
ㅡ책임과권한을 이양한 조직구조
ㅡ성과평과와 능력 개발 동시에 충족하는 관리시스템 운영
ㅡ인재 육성위한 체계적인 경력개발
ㅡ다양한커뮤니케이션 통한 신뢰구축
ㅡ자율적인 출퇴근제도 및 근무복장
ㅡ고능률 생산조직의 운영

Segmentation(시장세분화) ㅡ연령별 시장 세분화
10대-생리에 아직 미숙, 주위의 권유에 의해 생리대를 선택
20대-생리에 대해 익숙, 디자인, 기능, 가격과 구입용이도에 대해서 민감한 반응
30대- 가격과 기능에 더 중요한 가치를 부여
40대- 생리대를 선택하는 요소가 민감하지 않고, 익숙한 제품을 선호
Tarketing(목표시장 선정)
ㅡ 20대 초반을 주요고객층으로, 신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깨끗한 이미지의 제
품을 만들고, 특성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 지향
Positioning(위치화)
ㅡ제품명을 깨끗하다는 뜻의 화이트로 정함. 심리적으로 깨끗하다는 이미지를 소
비자들에게 심어줌
ㅡ 소비자들의 요구를 치밀히 파악, 이에 맞는 연구개발과 통합적인 마케팅펼침
ㅡ 저인망식 마케팅 전술을 구사
참고문헌
한글자료도 있습니다.
제목은 동일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목차와 내용이 다름
  • fjqmdb1***
    (2009.05.14 11:41:36)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