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유한킴벌리의 인사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인사시스템 분석
3. 인사시스템 효과
4.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모두를 인재로, 모두를 오너로 생각
개인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방안을 모색, 실천
최고경영자부터 도덕적이고 윤리적인, 투명경영을 실천
사원을 위해 인간존중 경영
주주를 위해 기대치에 부응하는 고성과 경영
고객을 위한 유익한 위생 건강용품과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 경영
사회를 위해 구성원의 일원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책임을 다하는 사회공헌 경영
우리의 미래 세대도 우리의 고객이다`라는 철학으로 환경 경영을 실천
본부장 간에는 직급과 상관없이 수평관계의 권한을 위임
본부장 아래의 담당자가 극히 중요한 사안 이외의 사안에 대해서는 대부분 전결.
여분의 시간과 노력을 업무 부가가치 창출에 투여
인트라넷 서버 구축을 통해 결제단계의 최소화의 조직개편
비전과 가치공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시스템구축
- 참고문헌
-
www.yuhan-kimberly.co.kr
www.kcsma.or.kr
www.assist.ac.kr
www.bcp.or.kr
www.nso.go.kr
www.seri.org
www.fnnews.com
문국현은 어떻게 유한킴벌리를 재창조했는가? - 최진남, 성선영, 한즈미디어, 2007
[유한킴벌리] 벤치마킹 대상이자 한국기업의 희망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유한킴벌리 `1등급`만을 추구하는 고객사랑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유한킴벌리 (세계가 배우는 한국기업의 희망) - 문국현, 조동성, 한즈미디어, 2005
대한민국 희망보고서 유한킴벌리 – 정혜원, 거름,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