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경영,마케팅케이스 연구] 우리은행 기업분석과 우리은행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우리은행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8 / 2016.10.18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우리은행 경영,마케팅케이스 연구 ] 우리은행 기업분석과 우리은행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우리은행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은행의 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우리은행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우리은행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우리은행의 경영전략
(1) 고객가치전략
(2) 서비스경영 전략
(3) 인적자원관리 전략
(4) 윤리경영 전략
3. 우리은행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우리은행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우리은행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우리은행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
(1) 우리은행의 현 문제점
(2) 개선방안 제안
- 본문내용
-
우리은행은 gs25, CU, 바이더웨이등 제휴 편의점에 설치된 다기능ATM에서 연극, 영화, 스포츠 등 각종 티켓 발매서비스를 금융권 최초로 실시하였다. 우리은행은 이를 위해 티켓발급 전문업체인 티켓링크, 와우티켓 등과 업무제휴 계약을 맺고 제휴사에서 발매하고 있는 전국 200개 영화관과 92개 공연장은 물론 프로축구, 프로야구, 배구 등 스포츠 입장권까지 발매서비스를 우선 제공하고 향후에는 항공권과 승차권 발매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티켓발매서비스는 편의점의 주이용고객인 젊은층의 NET BANK 이용량 증가는 물론 상당한 수수료 수입을 겨냥하고 있다. 이러한 다기능 ATM의 도입은 고객들은 은행, 보험회사, 증권회사, 극장 등을 직접 가지 않고도 은행업무는 물론 보험료납부 등 보험업무, 증권자금 입ㆍ출금 업무 등 증권업무, 각종 신용카드의 현금서비스, 공과금납부, 티켓발매서비스 등을 24시간 ONE STOP SERVICE를 제공 받을 수 있게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