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마케팅전략 연구 PPT]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위메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위메프 향후 광고,마케팅전략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3 / 2016.09.23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위메프 마케팅전략 연구 PPT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위메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위메프 향후 광고,마케팅전략 기획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위메프 기업소개

2. 위메프 SWOT분석

3.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4. 위메프 기업환경분석
(1) 기업내부환경분석
-유형자원분석
-무형자원분석
-기업핵심역량
(2) 기업외부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

5. 위메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위메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위메프 마케팅 IMC전략 제안
본문내용
현재 소셜커머스 시장은 티몬·쿠팡·위메프가 고르게 3등분하고 있다. 하지만 3사 모두 언제라도 무너질 수 있다는 위기감이 팽배하다. 최근엔 유통 강자인 백화점이나 마트는 물론 홈쇼핑과 오픈마켓까지 모바일 시장에 속속 뛰어들면서 긴장감이 한층 커졌다. 소셜커머스 3사가 마케팅에 실탄을 쏟아붓고 영업이익까지 포기하며 점유율 경쟁에 매달리는 이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위메프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위메프 기업소개(1) 위메프 개요(2) 위메프 경영이념2. 소셜커머스 5 Force Model 분석3. 위메프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위메프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위메프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위메프 향후마케팅 전략제안1. 위메프 기

  •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 목 차Ⅰ. 서론1. 소셜커머스 현황 및 분석2. 위메프 선정이유Ⅱ. 위메프의 현재1. 위메프 기업소개2. 위메프 SWOT 분석위메프 STP 분석 위메프 4P 분석Ⅲ. 위메프 경쟁업체의 현재1. Big 3 업체 현재 전략 분석2. 쿠팡 STP 분석쿠팡 4P 분석3. 티몬 STP 분석티몬 4P 분석Ⅳ. 새로운 차별화 전략의 필요성1. 기사 자료2. 설문조사Ⅴ. 차별화 전략 수립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4. 기념일 알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 목 차 ○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2) 선정동기3) 기업소개 및 현황4) 인터넷서점의 현황5) 보도자료2. 현재의 YES241) 마케팅환경분석 : 외부, 내부, 경쟁사분석2) SWOT분석 (Solution : SO, WO, ST, WT 전략방안)3) STP분석4) 4P분석3. YES24의 향후 전망1) YES24의 성공요인2) YES24의 향후 전망 및 과제■ 출처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희망조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셨고 처음에 보여주신 ppt등

  • [국제마케팅] 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 UNIQLO의마케팅 전략INDEX유니클로/SPA브랜드유니클로 현황한국 진출에 관한 국가 분석기업의 역량-SWOT 분석-STP 분석-4P 분석5. 유니클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6. 유니클로의 성공 전략7. 향후 환경변화PS – 우리 조의 내부 unique, closing wear house 약자.유니크한 오리지널 의류를 판매하는 개념.UNIQLONO.1 Low Cost 경영을 철저히 하여 최단시간, 최저비용으로 생산과 판매를 직결시킨다.NO.2 자사에 요구되는 고객 니즈를 파악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ocial commerce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Ⅱ. 본론 1. 소셜커머스란 무엇인가?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의 발전배경3. 소셜커머스의 유형 및 특징1) 소셜커머스의 장점2) 소셜커머스의 문제점4. 국내 소셜커머스의 시장현황Ⅱ. 본론 2. 지금샵 기업 분석1. 회사소개 2. 마케팅1) 이벤트2) 제휴3) SWOT 분석4) 4P 분석5) STP 분석3. 지금샵의 한계점 및 향후 전망Ⅲ. 결론 - 시사점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소셜커머스가 유행하면서 다양한 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