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25 / 2016.05.25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위메프 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위메프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위메프 기업소개
(1) 위메프 개요
(2) 위메프 경영이념

2. 소셜커머스 5 Force Model 분석

3. 위메프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위메프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위메프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위메프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본문내용
위메프는 중소기업 유통센터와 기업협약을 체결하였다. 중소기업의 경우 제품의 품질은 좋지만, 마케팅과 홍보가 대기업보다 미흡하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의 홍보와 판매수단으로 위메프를 채택하였다. 또한 위메프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을 통해 청년 창업가들과도 제휴를 맺었다. 이는 위메프의 유통 인프라를 통해 청년창업가의 우수상품 홍보와 판매를 돕는 것이며 위메프의 ‘열정에게 기회를’ 정신에 매우 부합한 협약 체결이다. 위메프가 유통채널로서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벤처인들에게 나눠줌으로서, 미래에 위메프가 그들의 핵심 유통로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농수산물 시장과 전통시장에도 이러한 위메프의 유통구조를 통하여 위메프의 입장에서는 소비자는 양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위메프에 대한 평가 인식이 상승하게 되며, 추후에 농수산물 유통센터와 전통시장의 올바른 유통을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양질의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게 된다는 장점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쿠팡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과 느낀점
  • 기업환경분석(1) 인구통계적 요인 (2) 정치적 요인 (3) 자연환경적 요인 (4) 경제적요인 (5) 사회문화적 요인 (6) 기술적 요인 3. 쿠팡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쿠팡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쿠팡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6. 쿠팡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쿠팡 서비스소개1) 365일 열린

  • (이마트 사례와 노브랜드 활성화방안 연구) EMART 이마트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이마트 노브랜드 마케팅사례와 활성화전략 제안
  • EMART 마케팅사례와 노브랜드 활성화 방안 연구< 목차 >1. EMART 이마트 기업소개2. 이마트 기업 내부환경분석3. 대형마트에 대한 이해(1) 대형마트의 정의(2) 대형마트의 역사(3) 대형마트 현재상황4. 이마트의 주력상품5. 이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이마트의 서비스마케팅 전략7. 노브랜드 마케팅사례 분석(1) 노브랜드 SWOT분석(2)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3) 노브랜드 STP분석(4) 향후전략제안8. 이마트 문제점과 개선방

  • 쿠팡 coupang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쿠팡 마케팅(4P,STP)전략사례분석과 쿠팡 미래전략방향제안 PPT
  • 기업 문화운동 발전더 나은 소셜커머스를 위해!INDEX23(1) 쿠팡 기업소개4소비자 이익에 중심을 둔 서비스제도가 도입되고 있습니다56지난 5월 국내에 본격적으로 선보인 소셜 커머스 시장 규모는 작년에 6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에는 3,000억원에서 6,000억원으로 매출이 5~10배 이상 급팽창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새로운 황금시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운영 중인 소셜 커머스 업체는 어림잡아 1000개 가까이 되고, 소셜 커머스 업

  •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
  • 마케팅사례-목차-1. 위메프 기업소개(1) 위메이크 프라이스 기업개요(2) 기업비전(3) 경영이념2. 위메프의 수익모델3. 소셜커머스에 개념과 유형분석4.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5. 위메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1) 커뮤니케이션 컨셉(2)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3) 프로모션전략6. 경쟁자전략과 비교분석 (vs 쿠팡)7. 위메프 마케팅전략(1) SWOT분석(2) STP분석(3) 마케팅믹스 4P전략8. 위메프 마케팅전략 제언 (차별화,지속적인 마케팅)9. 위메프 향후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분석(1) 고객 접촉 (마케팅 전략)(2) 서비스 제시(수익모델)(3) 수익구조(4) 서비스 사후관리3. 성장요인(1) 비즈니스적 요인 (2) 제휴 업체들과의 긴밀한 관계(3) 내부 커뮤니케이션(4) 고객관리(5) 우월한 영업력(6) 젊은 리더쉽Ⅳ.4P,SWOT,경쟁업체STP분석17 ~ 221.4P(Product,Price,Place,Promotion)2.SWOT분석3.경쟁사의 비교분석(1) 티켓몬스터(2) 쿠팡(3) Wemakeprice(위메프)(4) 그루폰4.시장영역(STP분석)Ⅴ.티켓몬스터의문제점과향후방향1. 티켓몬스터의 문제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