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페덱스 기업분석과 페덱스의 과거와 현재의 MIS(경영정보시스템)전략 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FedEx 페덱스 기업분석과 페덱스의 과거와 현재의 MIS (경영정보시스템)전략 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33 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
목차
1. 페덱스 FedEx 기업소개
FedEx의 등장배경
Hub & Spoke
FedEx의 서비스분석
FedEx의 IT비중과 투자금액

2. 페덱스 Fedex의 과거 MIS전략 분석
코스모스 시스템(COSMOS)

3. 페덱스FeDEx의 현대 MIS 전략분석
Delivery Manager
페덱스 모바일
Ship to friends (페이스북 어플이용)
SenseAware
퀵폼
본문내용
Fedex가 배달하는 아이템의 현재 위치는 물론이고, 아이템을 담고 있는 박스가 오픈되거나, 바닥에 떨어지거나, 햇볕에 노출되거나, 온도가 사전에 정한 범위 밖으로 벗어나거나 하면 그 사실을 인터넷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화물이 선적지에 오래 방치되었다거나, 부패되기 쉬운 상황에 놓여졌다는 사실 등도 감지할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전략은 철저히 내부 역량에 따라 좌우되기 때문이다. 결국 기업은 자신이 속한 내부적외부적 환경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역량을 만들어내고 이를 결집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서 기능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서, 국내 대기업들이 아무리 글로벌화를 추진한다 하더라도, 전략의 밑바탕인 핵심 역량은 기업의 내부구성원들 및 기업이 속한 사회와의 상호작용 속에서 형성되고 결집되기 때문에, 세계화를 위한 전략은 곧 현재 기업이 행하는 한국형 경영

  • [경영학원론] DHL 경영혁신 사례
  • 시스템)는 DHL을 이용하는 빈도가 높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서비스이다. 본 서비스는 DHL 고객번호(Account No.)를 갖고 있는 DHL E클럽 기업회원이면 누구나 고객번호로도 발송물의 배달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로, 일일이 운송장 번호로 조회하시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또한, 최근 3개월 이내의 발송 정보를 Product 별로 조회할 수도 있어서 지난 발송 건에 대한 조회 및 관리가 가능하다. 제2장 DHl의 구조 및 이해관계자 1. 경영구

  • [유통정보] DHL 물류시스템의 성공요인
  • 시스템)는 DHL을 이용하는 빈도가 높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서비스이다. 본 서비스는 DHL 고객번호(Account No.)를 갖고 있는 DHL E클럽 기업회원이면 누구나 고객번호로도 발송물의 배달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로, 일일이 운송장 번호로 조회하시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또한, 최근 3개월 이내의 발송 정보를 Product 별로 조회할 수도 있어서 지난 발송 건에 대한 조회 및 관리가 가능하다. 제2장 DHl의 구조 및 이해관계자 1. 경영구

  • [경영학] 핵심역량경영
  • 경영의 특징가. 핵심역량 이론과 일반적 경쟁우위전략과의 차이점나. 기업의 개별적인 전략 수립시 핵심역량 접근방법의 이점5. 핵심역량경영의 설계가. 설계방법나. 핵심역량 경영시 고려사항제 2 절 핵심역량 경영의 성공과 실패사례1. 핵심역량 경영의 외국 사례 (Cisco와 United Airline과의 비교 분석)가. 시스코(Cisco Systems)란?나. 시스코의 성공원칙1) 핵심역량 확보를 목적으로.2) 시장과 고객에 대한 치밀한 사전분석3) 조직구조와 관리시스템

  • [경영정보시스템, MIS] 우편물류통합시스템(e-KPLS)의 도입과 우체국(택배사업부문)의 경쟁력
  • MIS적 접근이 어떠하였는지는 본론에서 다룰 것 이다.향후 택배시장 성공요인 분석 앞 단락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택배산업 경쟁력 필수 3요소는 신속함, 안정성, 가격 이다. 또한 시장상황을 고려한 새로운 방안은 차별적 서비스 제공임을 제시하였다.이러한 요소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택배업체들이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조건이 있다.그것은 ‘업체의 대형화’와 ‘정보시스템의 도입’이다 업체의 대형화는 필수 3요소의 경쟁력을 더욱 확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