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KTF의 굿타임경영 마케팅컨셉의 변화과정 및 IMC 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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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1부 프로젝트 개요 및 기업 소개

제 2부 KTF 마케팅 컨셉의 변화과정 및 IMC 전략분석

1. 마케팅 컨셉의 변화과정

2. 현재 KTF 마케팅 분석-굿타임경영

1) 마케팅 전략
STP
4P분석

2) 광고 비교 분석
SK 기업 이미지 광고
KTF 기업 이미지 광고


제 3부 결론
1) 요약

2) 후기 및 참고 문헌
본문내용
◎ KTF 선정동기 및 프로젝트 목적

국내 통신시장에 서비스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통신시장의 포화상태와 수익 정체 현상을 겪고 있는 통신사업자들은 고객만족운동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가입자를 지키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통신사업자들의 고객 만족 극대화 움직임은 가입자 확보를 중시하는 규모 경쟁에서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 시키는 품질 경쟁으로 시장 패러다임이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사업자들은 그동안 방어적 기업활동으로 인식돼 왔던 고객만족(CS)을 공격적인 개념으로 전환시키고 있으며 단순한 CS를 고객불만사전예방(BS) 체제로 확장하고 있다. 이에 SK텔레콤은 ‘레인보우’운동을 통해 고객마케팅 강화와 함께 고객 권리향상 운동을 KTF는 고객 혜택강화, 품질경영을 모토로 하는 ‘굿타임’을 LG텔레콤은 ‘고객사랑경영’(CCVP)을 통해 고객 만족 극대화에 나서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ktf.com
http://www.sktelecom.com
http://www.ngtv.net
http://www.mobilefuturist.com
http://www.kind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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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10.29 05:4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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