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메가박스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9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메가박스 소개

2. 시장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S 분석

6.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메가박스의 설립
오리온그룹과 미국 Loews Cineplex Entertainment Corporation사의 합작으로 설립된 메가박스 씨네플렉스㈜는 2000년 5월 13일 코엑스점을 출발점으로 하여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로 멀티플렉스 영화관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기존의 영화상영만을 목적으로 하는 극장의 획일화 된 컨셉에서 벗어나 차별화 된 전략과 서비스로 단기간 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영화관 체인으로 자리 매김 하였다. 연관객수 600만명을 자랑하는 코엑스점은 세계최고의 극장으로 손꼽힐 만큼 국제적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도입한 영화관 고객 대상 마케팅 서비스와 인터넷예매 시스템은 한국 영화관람 문화를 한 차원 더 발전시키는데 공헌하였으며, 보다 편리하고 보다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메가박스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 메가박스의 확장
코엑스 1호점을 시작으로 출발한 메가박스는 현재 전국적으로 부산, 대구, 수원에 진출해있으며, 다수의 사이트개발계획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각 사이트가 위치한 도시의 특색에 맞춰진 󰡒맞춤 서비스 개발󰡓을 통하여 최고의 고객 서비스 만족을 달성하고자 하고 있다. 현재는 전주점과 울산점의 개관을 앞두고 있다.

● 메가박스의 차별화 전략
󰡒메가박스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국내최초로 가격차별화와 영화관멤버쉽 서비스 및 목요일개봉을 도입한 메가박스는 현재 100만명의 󰡐Megatizen󰡑회원과 함께 메가박스의 모습을 만들어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항공의 IMC 전략
  • 제주, 이익은 진에어』 매일경제 2012.09.03『`저가항공` 은 어떻게 비용을 줄일까』 매일경제 윤진호 2012.09.28『저비용항공사가 저가가 아닌 이유는?』이데일리 종합뉴스 한규란, 2012.10.8『저비용항공사 고공기행 외국사도 국내시장 기웃』 매일경제 박수호 2012.10.29『저렴한 가격 저가항공사, 국내 넘어 국제선 무한경쟁 돌입』 뉴시스 양길모 2012.11.11제주항공의 IMC전략 | 날짜 선택 28제주항공의 IMC전략 | 날짜 선택 1

  • 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전략을 사용 할 것이다.한편, IMC는 광고, 판매촉진, PR, 인적판매와 같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 역할을 비교, 검토하여, 고객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이들을 결합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개발 및 실행하는 과정이다. 즉, 매체 광고에만 쓰던 비용을 줄이고, 다른 기타 촉진 비용과 함께 브랜드 자산 구축이라는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과정이다. IMC 목표는 궁극적으로 브랜드의 자산을 구축하는 것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

  • [마케팅] 닌텐도DS.lite 마케팅 전략 수립
  • 전략이다. ▪ 일반인을 통해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광고 다음에는 일반인이 등장하는 광고가 나오는데 이것은 일반인을 통해 닌텐도DS가 국민게임기임을 간접적으로 알리 고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 (2) 최종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촉진전략(Pull)① 광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이용한 광고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광고를 한다. 어린이나 10대 청소년 또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에게 이번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선물은 닌텐도임

  • [마케팅] [마케팅조사]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마케팅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프러포즈’ 캠페인 활동이 청정원이 원하는 건강이라는 새로운 핵심 아이덴티티를 확산시켜 좀 더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 『IMC 광고론』- 한은경 (커뮤니케이션북스) 『촉진관리/통합적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김동훈/안광호/유창조 (학현사) 『마케팅원론 (제 4판)』- 안광호 외 (학현사) 『한국형 포지셔닝』- 구자룡 (원앤원북스/2003) 『현대 마케팅론 (제 6판)』- 유필화/김용준/한상만 (박영사/2007)

  • [마케팅전략] 닥터유 마케팅 전략
  • 전략1) IMC 닥터유는 IMC (통합 마케팅,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전략을 취해 왔고,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IMC는 기존의 4P기반 마케팅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또 고객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하는 기업의 경험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묶고자 시작되었다. IMC is a management concept that is designed to make all aspects of marketing communication such as advertising, sales promotion, public relations, and direct marketing work together as a unified force, rather than permitting each to work in isolatio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