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촉진 전략(Global Promotio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7 / 2016.01.07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글로벌 촉진 전략에 대해 다룬 자료로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과 글로벌 광고의 개념과 글로벌 광고의 목적과 기능을 비롯하여
글로벌 광고계획 7단계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음. 또한, 글로벌 인적판매와 기타 글로벌 촉진수단으로 글로벌 판매촉진, 글로벌 홍보, 글로벌 직접 마케팅,
글로벌 스폰서십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글로벌 광고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그리고 글로벌 촉진의 사례 및 글로벌 인적판매의 사례 등을 소개한 자료임
- 목차
-
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
2. 글로벌 광고
3. 글로벌 인적판매
4. 기타 글로벌 촉진수단
5. 종합적인 결론
- 본문내용
-
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
(1) 글로벌 촉진의 의의
- 글로벌기업이 생산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해외고객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하여 자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잠재적 또는 실제적 소비자를 설득하여 그들의 생각, 태도 및 행동 등에 영향을 미치려는 목적으로 수행되는 마케팅활동
(2) 촉진수단
- 해외고객 또는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
- 인적판매
- 판매촉진
- 홍보
- 직접마케팅 및 스폰서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