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ND 이랜드그룹 해외진출전략 사례분석과 이랜드 기업분석및 이랜드 중국시장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ELAND 이랜드그룹 해외진출전략 사례분석과 이랜드 기업분석및 이랜드 중국시장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망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이랜드 그룹소개

2. 이랜드그룹의 핵심역량
지식경영
상권개발
생산 소싱
vmd

3. 이랜드 그룹의 해외진출 국가
-중 국
- 이외에 나라

4. 이랜드 그룹의 해외진출 방법
1)전체적인 해외진출 방법
2)예시:중국 해외진출 방법

5. 이랜드그룹의 성과
- 이랜드 기업의 중국시장 현황
- 이랜드 차이나의 성공요인

6. 전망과 미래
-문제점
-대안
-전망과 미래
본문내용
-소셜미디어 시대
페이스북과 트위터, 블로그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부가적 이윤을 창출해야함

-미리부터 소셜미디어 위기관리 팀을 구축

-중국의 여러 고객들과 기업이
‘소통’ 하고 있음을 각인

-‘소셜한 이랜드그룹’ 으로 성장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INDEX1. ELAND 이랜드 기업개요2. 이랜드 중국시장에서의 입지3. 중국 의류시장 환경분석4. 이랜드 SWOT 분석(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이랜드 중국진출 전략분석(1) 프리미엄전략(2) 현지화전략(3) 유통전략(4) 생산전략6.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결론(1) 이랜드 중국에서의 향후전망

  • [국제경영] 이랜드 E-land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이랜드 중국진출사례 선정동기2. 이랜드 소개 1)이랜드 연혁2)이랜드 역사3)매출 현황4)해외 법인3. 중국 진출 배경 및 시장 환경 분석1) 중국 진출 배경 및 과정2) 중국 마케팅 환경 분석4. 시장 진입 전략1)SWOT분석2)4P 전략3)인적 관리 전략5.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및 성과1)성공요인2)중국 시장에서의 성과6. 요약 및 앞으로의 과제7. 참고 문헌1. 이랜드 중국진출사례 선정동기최근 많은 한국 기업들이 국내 환경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

  • 이랜드 재무적 관점에서 본 기업의 성공과 실패
  • 해외사업①후아유 미국 진출한다.이랜드그룹의 의류 브랜드 티니위니, 후아유, 쉐인진스가 미국시장에 진출한다. 29일 이랜드 측에 따르면 이들 3개 브랜드를 올해 상반기 미국시장에 진출시킬 계획이다. 첫 점포는 뉴욕이나 로스앤젤레스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랜드측은 이들 브랜드 경쟁상대로 각각 디자인과 제품 콘셉트가 흡사한 폴로 아베크롬비 & 피치 리(Lee) 등을 설정하고 가격경쟁력으로 승부한다는 전략인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

  • SPAO 브랜드,글로벌 마케팅 전략,해외시장 세분화 ,패션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목 차1. 서론- SPAO 브랜드 소개 및 기업 선정 이유 2. 본론2-1. 해외시장 환경분석 2-1-1. 환경 분석 2-1-2. 고객 분석 시장분석 2-1-3. 경쟁시장 분석2-2. 기업내부 분석 2-3. SWOT분석 2-4. 글로벌 경영 목표설정 2-5. 글로벌 경영 전략 개발 2-5-1. 해외시장 세분화 2-5-2. 표적 시장 선정 2-5-3. 해외시장 진출방법 결정 2-6. 글로벌 기능별 전략 2-6-1. 글로벌 마케팅 전략 2-6-2. 글로벌 생산전략 2-6-3. 글로벌 재무전략 2-6-4. 글로벌 인사전략3. 결론4. 참고문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시장을 기반으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해 왔으며 최근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화를 가속화할 전망이다.글로벌 유통기업의 미래 경영전략 키워드는 타깃팅(Targeting), 최적화(Optimization), 가격(Price),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전략으로 요약할 수 있다.(1)타깃팅(Targeting) ‘선택과 집중’을 통해 규모의 경제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성장성이 높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해외 신흥시장 위주로 진출 가속화. 신흥시장 진출의 성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