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AirAsia)
<2> 저가항공사 분석(AirAsia)
<3> 에어아시아 SWOT분석(AirAsia)
<4>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
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
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7>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
1.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
2. 라이언에어(Ryanair)
3. 제주항공(JEJU AIR)
<8>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본문내용
-
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
<박지성 - 퀸즈파크 레인저스로 이적>
스포츠 마케팅 - AirAsia 는 퀸즈파크레인저스(QPR)의 모 기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제공된 전용기>
박지성의 QPR입단을 계기로 에어아시아는 국내에서도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박지성 영입의 일차적 이유는 QPR의 축구팀 전력을 증강하는 이유도 있었지만, 아시아 최고의 축구스타의 이미지를 이용해 에어아시아의 시장지배력을 높이겠다는 포석도 깔려있다.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은 박지성이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할 때도 박지성과 퍼거슨감독의 얼굴이 그려진 전용기를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 무상으로 제공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자동차경주(F1, MotoGP), 아시아 농구리그, 크리켓, 테니스 등의 스포츠산업분야와 KPOP가수인 2PM의 인도네시아 콘서트를 후원하는 등 스포츠를 넘어 문화산업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보여주며 제휴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 아시아뿐 아니라 전 세계 승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자료평가
- 좋아요아주많이좀많이
- minuk***
(2015.01.04 22:00: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