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asia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과 에어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3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irasia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과 에어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조사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2.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 기업 미션
- 핵심 전략

Ⅱ. 에어아시아 환경분석과 경영전략
1. 외부환경분석
① 고객분석
② 산업분석
③ 경쟁분석
④ 일반환경분석

2. 에어아시아 SWOT 분석
➀ Strengths
➁ Weaknesses
➂ Opportunities
➃ Threats

3.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
(1) 에어아시아 STP전략
➀ Segmentation
➁ Targeting
➂ Positioning
(2)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
➀ Product
➁ Price
➂ Place
➃ Promotion

Ⅲ. 에어아시아 마케팅조사 이론적 배경

Ⅳ. 마케팅조사 연구설계
1. 연구모형
2. 가설설정

Ⅴ. 결론

1. 가설검증
►기술통계
►빈도분석
►신뢰도분석
►회귀분석
2.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본문내용
에어아시아 엑스의 최대 강점은 '위치'에서 나온다. 말레이시아는 경도 상 아시아 대륙의 정중앙에 위치해 동북아시아는 물론 호주, 발칸반도까지 6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에어아시아 엑스는 지리적 위치상 아시아 대양주 전역을 커버할 수 있어 다른 저가항공사 뿐 아니라 일반항공사 노선까지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강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전략적 제휴를 통한 네트워크 효율성을 강화시키고 있다. 예를 들어, 에어아시아는 태국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태국의 Shin Corporation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고 방콕을 기점으로 하는 국내선을 취항했다.

참고문헌
◇ 에어아시아 연간보고서(2011) 내용 참조
◇ KOTRA - 에어아시아 성공요인 분석자료(2009) 활용
◇ 에어아시아 홈페이지 - 수익실적도표 활용
◇ 세계여행신문 中 발췌
◇ [비즈&라이프] 내리고 내렸더니, 높이 높이 날았다…항공업계 '이케아'로
한국경제 | 2013.10.23 오전 3:44
◇ 에어아시아(AirAsia), 항공 지배력 갈수록 상승 -동남아시아 | 2012.08.27 11:57
◇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
GWOMAL020M.html?ARTICLE_ID=5004511&BBS_ID=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분석과 에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발표스피치 대본첨부)
  • < 목차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1) 에어아시아 기업 History(2) 에어아시아 기업목표와 사명(3) 운영현황2. 에어아시아 기업환경 분석(1) 에어아시아 SWOT 분석(2) 5 Force Model 분석3. 에어아시아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1) 저가전략(2) 현지화 전략(3) 마케팅 전략1) 스포츠 마케팅2) 공동 마케팅3)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4. 결론< 목차 >< 목차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2001년 설립 당초 말레이시아 정부 중공업 회사 DRB-하이코무 자회사에 속했다.대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 AirAsia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Air Asia목 차ContentsⅠ. 서론Ⅱ. 본론Ⅲ. 결론Ⅳ. 참고문헌 및 출처선정 동기기업소개 및 현황기업소개기업미션&핵심전략 AirAsia 최고경영자Ⅱ. 본론Air Asia 상황분석(외부환경)Air Asia 기업환경(SWOT분석) Air Asia 경영전략STP4Ps전략글로벌(마케팅 경영전략)현지화 전략위기관리 전략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Ⅲ. 결론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방안Ⅳ. 참고문헌 및 출처참고문헌 및 출처Q&A1. 서론 – (1

  • 에어아시아 전략 ppt입니다.
  • 분석) Air Asia 경영전략STP4Ps전략글로벌(마케팅 경영전략)현지화 전략위기관리 전략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Ⅲ. 결론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방안Ⅳ. 참고문헌 및 출처참고문헌 및 출처Q&A1. 서론 – (1) 선정동기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가시적인 성장률 달성, 전략적 지위를 확보세계 주요 항공사 순위 11위-> 전략에 대한 연구가치의 필요성1. 서론 – (2) 기업소개에어아시아(AirAsia)말레이사아의 저가 항공사비행기

  • 해외저가항공사사례,제주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제주항공의 4P 분석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다.① Price : 가격전략제주항공은 ‘가치는 높아야 하지만 비용은 낮아야 한다.’는 원칙에 초점을 맞춰 기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같은 항공사들에 비해 약 20% 정도 저렴한 항공권을 판매하였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 제주항공은 더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존의 저가 항공 운임이라는 가격 정책

  • [에어아시아 마케팅] 에어아시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 에어아시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에어아시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미래전략방안 제언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아시아 항공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에어아시아는 2001년 출범 이래 현재 20개국 이상을 연결하는 노선망을 보유하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혁신적인 방안, 효율적인 절차 및 사업에 대한 열정적인 접근을 통해 저비용 항공의 길을 쉼없이 개척해나가고 있다. AirAsia X, Thai AirAsia, Indonesia AirAsia, 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