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asia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과 에어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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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rasia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과 에어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조사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2.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 기업 미션
- 핵심 전략
Ⅱ. 에어아시아 환경분석과 경영전략
1. 외부환경분석
① 고객분석
② 산업분석
③ 경쟁분석
④ 일반환경분석
2. 에어아시아 SWOT 분석
➀ Strengths
➁ Weaknesses
➂ Opportunities
➃ Threats
3.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
(1) 에어아시아 STP전략
➀ Segmentation
➁ Targeting
➂ Positioning
(2)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
➀ Product
➁ Price
➂ Place
➃ Promotion
Ⅲ. 에어아시아 마케팅조사 이론적 배경
Ⅳ. 마케팅조사 연구설계
1. 연구모형
2. 가설설정
Ⅴ. 결론
1. 가설검증
►기술통계
►빈도분석
►신뢰도분석
►회귀분석
2.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에어아시아 엑스의 최대 강점은 '위치'에서 나온다. 말레이시아는 경도 상 아시아 대륙의 정중앙에 위치해 동북아시아는 물론 호주, 발칸반도까지 6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에어아시아 엑스는 지리적 위치상 아시아 대양주 전역을 커버할 수 있어 다른 저가항공사 뿐 아니라 일반항공사 노선까지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강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전략적 제휴를 통한 네트워크 효율성을 강화시키고 있다. 예를 들어, 에어아시아는 태국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태국의 Shin Corporation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고 방콕을 기점으로 하는 국내선을 취항했다.
- 참고문헌
-
◇ 에어아시아 연간보고서(2011) 내용 참조
◇ KOTRA - 에어아시아 성공요인 분석자료(2009) 활용
◇ 에어아시아 홈페이지 - 수익실적도표 활용
◇ 세계여행신문 中 발췌
◇ [비즈&라이프] 내리고 내렸더니, 높이 높이 날았다…항공업계 '이케아'로
한국경제 | 2013.10.23 오전 3:44
◇ 에어아시아(AirAsia), 항공 지배력 갈수록 상승 -동남아시아 | 2012.08.27 11:57
◇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
GWOMAL020M.html?ARTICLE_ID=5004511&BBS_I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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