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아시아의 다양한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04 / 2016.04.0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아시아의 다양한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및 나의의견에 대해 총 15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소개

2. 에어아시아 CEO소개

3. 에어아시아 5 FORCE MODEL 분석

4. 에어아시아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고객분석 (Customer)
(3) 경쟁분석 (Competitor)

5. 에어아시아 서비스분석
(1)지정좌석제
(2)수화물서비스
(3)서비스전략

6. 에어아시아 성공요인

7. 에어아시아 SWOT분석

8. 마케팅전략
(1) 브랜드마케팅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서비스마케팅
(4) 스타마케팅 (박지성)
(5) 공동마케팅
(6)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9.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결론 및 나의견해
본문내용
에어아시아는 주로 동남아계 승무원들로 이루어져있으나 각 취항 나라의 승무원들도 소수 존재한다. 동남아 사람들이 친절한 편이라 보통 이상의 친철함을 보인다. Em거운 커피 20바트, 샌드위치 50바트 수준인데 이 가격은 오히려 공항에서 사먹는 것보다도 저렴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로고 제품도 판매를 한다. 그 가격 역시 저렴한 편이다. 티셔츠는 200바트 정도에서 시작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전략] 항공사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 사업부 전략 방안 연구-진에어(Jin Air) 항공사 사례
  • 항공사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 사업부 전략 방안 연구: 진에어(Jin Air) 항공을 대상으로목차1. 서론1)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2) 연구목적2. 이론 연구3. 연구 설계 및 현황1) 회사 개요2) 자료 수집 및 인터뷰 대상, 시간3) 사업부 전략 현황(1) 진에어 설립 목적 및 경영 전략(2) 마케팅 전략(3) 차별화 전략(4) 시장점유율 및 이윤4) 문제점4. 내부, 외부환경을 통한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 - (대형 항공사와 경쟁할 수

  • 마케팅조사,관광마케팅,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Ⅰ. 서론 1. 마케팅 조사의 개념 2. 관광마케팅 조사의 유형 3. 관광마케팅 조사의 절차Ⅱ. 본론1. 민들레영토2. 범룽랏 병원3. 한성항공Ⅲ. 결론1. 외래 방문객 입국 현황 분석2. 방한 목적3. 한국의 SWOT분석4. SWOT분석에 따른 한국관광의 STP 전략5. 홍보 방안 및 지향점Ⅰ. 서 론 1. 관광마케팅 조사의 개념관광기업의 시장상황은 복잡하고 가변적이어서 늘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고, 고객의 욕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시장상황을 판단하기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SWOT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ProductPricePlacePromotion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1.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2. 라이언에어(Ryanair)3. 제주항공(JEJU AIR)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 제주항공의 IMC 전략
  • 분석제주항공의 마케팅현재 마케팅 전략의 부족한 점SWOT분석앞으로의 전략제시Key Strategic campaign decision ObjectivesTarget audienceBrand positioningCampaign strategyMedia strategyA. Media objectiveB. Media selectionC. Media planning and buying -budget allocation, schedulingMessage strategyMessage strategyMessage ObjectivesBig Idea (광고 슬로건)Message design and executionOther communication tools used in supportSales PromotionDirect marketingPublic relation상황분석제주항공 소개제주항공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 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광고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나이키 광고전략 성공,실패 사례분석(1) 브랜드 광고 캠페인 성공사례1) 월트 스택 광고2) Just do it 김연아광고 성공사례3) SNS 활용한 광고전략(2) 광고 실패 사례5.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나이키 다양한 마케팅전략 (1) 스타마케팅(2) 스포츠마케팅(3) 노이즈마케팅(4) 애플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7. 결론(1) 나이키 성공요인분석(2) 나의의견1. 나이키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