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시장의 웰빙,로하스 마케팅 전략과실패요인의분석,생리대시장분석,마케팅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Ⅲ 실패요인 분석
3-1 예지미인

② 다음은 한방 향에 대해 부정적으로 인식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이유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이다.

한방 향에 대해 왜 그렇게 생각하십니까?

한방 냄새가 속옷에 베여서 싫다.
한방냄새와 생리냄새가 섞여서 불쾌하다.
생리냄새와 섞여서 괴롭다
냄새를 없애주는 것이 아니라, 한방향이 강해 냄새가 묻히는 것 같다.
한방 냄새가 과하다.
냄새가 별로이다.
생리대 사용 시 한약 냄새가 너무 강해서,  ‘나 생리해요’라고 광고하는 것 같다.
생리 냄새와 섞여 이상한 냄새가 난다.
한방 냄새 때문에 내가 아픈 사람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문화] 연령과 성별에 따른 몸에 대한 관심 조사
  • 웰빙족이 되려면 중산층의 소득 가지고는 힘든 것임을 알 수 있다. 주5일근무제로 인하여 레져 및 여가생활의 활성화로 인해서 과거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한 여가생활비의 지출을 늘리고 있다. 물론 이러한 생활을 위해서는 물론 경제적인 요인이 있어야 하지만 보통 일반사람들의 여가생활비용으로 웰빙 생활을 하려면 더 많은 돈이 필요한 것이 실제적인 현실이다. (4) 상업적 마케팅 건강 관련 상품이나 외모 가꾸기에 관한 다양한 제품들과

  • 교육학 몸에 대해서
  • 웰빙족이 되려면 중산층의 소득 가지고는 힘든 것임을 알 수 있다. 주5일근무제로 인하여 레져 및 여가생활의 활성화로 인해서 과거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한 여가생활비의 지출을 늘리고 있다. 물론 이러한 생활을 위해서는 물론 경제적인 요인이 있어야 하지만 보통 일반사람들의 여가생활비용으로 웰빙 생활을 하려면 더 많은 돈이 필요한 것이 실제적인 현실이다. (4) 상업적 마케팅 건강 관련 상품이나 외모 가꾸기에 관한 다양한 제품들과

  • [경영사례]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 사례로 손꼽히는 경영 사례가 되었다. 그렇다면 과거에는 불안함을 내포하고 있던 유한킴벌리식의 경영이 왜 지금에 와서는 모두가 벤치마킹하려 애쓰는 모델이 되어있는 것일까 ?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우리나라의 자본주의가 어느정도 안정궤도에 접어들었다는 점을 들 수 있겠다. 자본주의 시장의 안정성이 부족한 초창기에는 일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노동자들이 만족하고, 높은 임금을 받기 위해서 회사를 다니는 등 일과 인생의 관계를 서로 분리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전략 또한 파악해볼 수 있다. 국제경영에 있어서 문화적 차이에 대한 고려의 중요성을 상기시zl며 국제마케팅과 연구개발과 관련하여 ‘재포지셔닝’ 개념으로 도출될 수 있는 사례이기에 ‘유한킴벌리’를 주제로 선정하였다.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매직팬티 사례를 중심으로 표준화 전략에서 현지화 전략으로 나아가기까지의 과정을 통해 실패원인 및 성공요인을 파악하고 현지 문화 파악 및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성공한 중국시장진출 사례를 통

  • [마케팅] [마케팅조사]유한킴벌리 ‘화이트’ 생리대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8. 마케팅믹스(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9. 향후 전략(1) 마케팅 타겟을 확산한다. (2) 이제는 입소문 마케팅 시대 (3) 청소년들을 위한 성교육을 통한 샘플제공10. 앞으로의 과제유한킴벌리 ‘화이트’ 생리대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 생리대의 기원여성들의 자유로운 생활에 획기적인 진보를 가져온 세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