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마케팅전략분석과 에뛰드 브랜드분석및 마케팅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마케팅전략분석과 에뛰드 브랜드분석및 마케팅광고전략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목차
1. 선정기업 (에뛰드하우스)

2. 에뛰드하우스 기업소개
-에뛰드 하우스만의 브랜드 철학
-에뛰드 하우스의 로고 분석
-에뛰드 하우스의 브랜드 가치

3. 에뛰드하우스 STP 전략분석
1) segmentation
①나이에 따른 세분화
②소비자가 추구하는 편익에 따른 세분화
2) targeting
3) positioning : 자신만의 개성을 내뽑는 사랑스러운 공주님

4. 에뛰드하우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에뛰드 마케팅 전략
1) 에뛰드하우스 광고분석들(코스메틱브랜드)
기존 광고들
2) 에뛰드 하우스만의 차별화된 광고
3) 광고에서 제시하는 삶의 방식
본문내용
- 에뛰드 하우스의 브랜드 가치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시상식에서 무려 5년간이나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이다. 매출액,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분석해 선정된 후보 브랜드 중 소비자평가단의 투표와 온라인 조사,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런 시상식에서 5년간이나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만큼 에뛰드의 브랜드 가치는 매우 높음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경영론] 도소매업 -에뛰드 하우스
  • 전략 확보• 점포운영에 따른(경영, 세무, 회계, 마케팅)을 도와드리며 전문적인 수퍼바이저가 주간 월간 방문하여 영업전략 체크• 창업 전 상권분석 및 오픈당일은 물론 추후 가맹점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 본사 포스시스템을 통한 가맹점 영업목표 관리 활성화 체크, 정착에뛰드 하우스는 경영 전 부문을 매뉴얼 화 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해 나가기 위해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운영 된다. 또한, 에뛰드 아카데미를

  • [서비스경영] 에뛰드하우스 서비스경영분석
  • 에뛰드하우스 1호점 오픈2006. 04 (주)빠팡에스쁘아 흡수합병2007. 04 에뛰드하우스 100호점 오픈2007. 11 에뛰드하우스 해외(태국) 1,2호점 개설2007. 11 제44회 무역의 날 수철 1,000만불의 탑 수상2008. 01 현재 에뛰드하우스 145호점 오픈II. 본론1.에뛰드 하우스 서비스 전략1) 환경 분석현재 화장품 시장 최근 추세는 유행에 민감함에 따라 다품종 소량생산체제가 구축되었고, 이미지산업이므로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능력, 자본력, 기술력이 기본적으로 요구

  • 컬러마케팅의 성공사례 분석 및 견해
  • 광고효과를 본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라는 화장품 브랜드가 있다. 이 화장품 브랜드는 분홍색을 컬러 마케팅하여 여성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그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여자들의 전유물인 화장품이라는 상품특징에 어울리는 여성성을 강조할 수 있는 로맨틱한 분홍색을 매치함으로써 2배는 족히 연상하기 쉬워져 마케팅을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다음으로 청색으로 인한 광고효과를 본 포카리스웨트이다. 음료인 만큼 색감에 있어서 민감한

  • BENEFIT 베네피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분석 1) 베네피트 SWOT 분석강점 (Strangth)약점 (Weekness)기회 (Opportunity)위협 (Threat)2) 베네피트 마케팅 전략방향2. 경쟁사 브랜드 분석 1) 에뛰드 하우스 브랜드 소개 시장 내 위치매출액 손익현황 매출액 손익현황 포지셔닝(주요고객층)  마케팅전략2) 바비브라운  브랜드 소개 시장 내 위치매출액 손익현황 성장률 & 매출액 포지셔닝(주요고객층)  마케팅전략1. 베네피트 브랜드 분석베네피트는 1991년 텔레비전 광고 모델

  • 아모레퍼시픽품질경영 사례입니다
  • 마케팅 전략에서 벗어나 어떻게 하면 순수예술과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지를 검토하여 단순히 화장품회사가 아니라 문화를 파는 기업임을 동시에 강조하였다. 이러한 전통체험 및 후원 이벤트를 통해 기업은 한방화장품으로서의 고품격 브랜드 인지, 순수예술과의 연계를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기존의 기업 후원 방식이 아닌 고객이 직접 후원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고객의 만족도 상승등의 많은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