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 베네피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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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BENEFIT 베네피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베네피트 브랜드 분석

1) 베네피트 SWOT 분석
강점 (Strangth)
약점 (Weekness)
기회 (Opportunity)
위협 (Threat)
2) 베네피트 마케팅 전략방향

2. 경쟁사 브랜드 분석

1) 에뛰드 하우스
 브랜드 소개
 시장 내 위치매출액 손익현황
 매출액 손익현황
 포지셔닝(주요고객층)
 마케팅전략

2) 바비브라운

 브랜드 소개
 시장 내 위치매출액 손익현황
 성장률 & 매출액
 포지셔닝(주요고객층)
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3. 아기자기한 매장의 분위기 조성
전체적으로 핑크빛의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색감의 매장은 역시 여성들에게 강한 호기심으로 다가온다. 전 매장이 같은 분위기라서 어느 매장에 가든지 베네피트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4. 브라우바로 소비자 서비스 제공
베네피트의 부라우 바는 1976년부터 여성고객들의 눈썹을 아름답게 변신시켜 온 눈썹 및 얼굴 왁싱을 위한 뷰티 공간이다. 전 세계 모든 베네피트의 브라우 바에서는 자격증을 갖춘 뷰티 전문가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가격 대는 립 왁싱 14,000원에서 바디 왁싱 150,000원까지 다양하다. 현재 전국 18개의 백화점에서 브라우바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83388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278103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3113485
http://plus1000.beautynury.com/view.asp?idx=49569
http://blog.naver.com/yoursknk?Redirect=Log&logNo=10026012533
http://goodinj.tistory.com/126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29546
소니에릭슨-바비브라운, 수능 수험생 위한 메이크업 행사 : 아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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