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홍보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라네즈의 홍보전략 분석

1) 라네즈 홍보전략

(1) 온라인 마케팅
보통 온라인 마케팅은 오프라인 마케팅의 보조적 수단으로 인식되기 쉽다. 하지만 온라인 런칭 브랜드인 라네즈걸의 경우, 라네즈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낸 좋은 사례로 인식되곤 한다. 단순히 사이트의 배너(Banner)와 이벤트에 국한된 온라인 마케팅이 아니라, 온라인 공간에서의 만남, 느낌, 관계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과 경험을 만들어 주는 것이 라네즈걸 런칭 전략의 핵심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 11. 기업 개요 12. 사업 현황 1Ⅱ. 마케팅 환경 분석 2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3. 주요 경쟁사 분석 4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 83. SWOT 분석 13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6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62.

  • [마케팅전략] 17차 마케팅 전략, 아모레 퍼시픽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1. 기업 소개-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두 가지 의미의 어울림의 아름다움,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를 지향함- AMORE PACIFIC은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려 함2. SWOT 분석강점(S)약점(W)- 다양한 제품군- 철저한 시장조사- 한류와 차별화된 마케팅- 후발주자로서의 어려움- 중저가 이미지- 마케팅 비용기회요소(O)위

  • [국제마케팅] 라네즈 LANEIGE의 중국진출
  • 전략 2. 중국 미용시장의 현황 3. swot 분석 (1)Strength (2)Weakness(3)Opportunity(4)Threats 4. STP (1)Segmentation 1) 화장품 시장의 시장세분화 2) 화장품 시장의 고객 세분화 (2)Targeting(3)Positioning5.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현황 6. 4P 현지화 마케팅 (1)Product1) 상표 전략 2) 제품의 유형 3) 고급화 전략(2)Price1) 라네즈=고급스러우면서 합리적인 가격2) 가격의 현지화3) 가격중심 제품 조정(3)Place(4)Promotion1) 라네즈 글로벌 프로모션 전략2) 광고 : 한류의 영향

  • 국제경영,아모레퍼시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을 한국인이 한다는 것이 결정적으로 현지인들이 제품을 ‘Korea와 연관시켜 생각하게 만들었죠” - 시장 특성을 잘못 파악프랑스의 화장품시장은 향수나 색조화장품의 강세 현지화실패성공적인 유럽 진출을 위한 준비 - 일본 SHISEIDO社의 글로벌 진출전략 벤치마킹 - 시장의 재선정- 다양한 전략을 활용하자태평양은 자본만 출자, 태평양의 약점인 브랜드와 디자인부문은 유명 패션디자이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는 전략을 세움 롤리타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시장 분석 3.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4. 경쟁자 분석4.1 설화수 & 헤라 – 아모레퍼시픽(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2 에스티로더(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3 랑콤(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SK-22.1 P&G 일본2.2 글로벌 브랜드 SK-23.주요 제품군4.핵심역량 –피테라, P&G의 글로벌 시스템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