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자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핵심 기술 및 주요 제품 소개
3.외국으로 진출하게 된 배경과 과정
4.글로벌 마케팅 성공의 요인
5.성공 요인 정리
6.향후 사업 전망
본문내용
1. 기업소개 - ㈜ 유풍

주 종목-모자, 모자 재료 판매 및 기술협력

연 매출액- 약 780억

1974년 창업이래 30년간 모자 수출 전문업체

세계 60여 개국에 연간 총수출 1억불 달성

모자부문 세계 일류상품표시 승인업체로 지정되었으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토대로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올라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입니다.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25568***
    (2023.08.09 18:07:31)
회원 추천자료
  • 복음과문화,기독교레포트자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복음과 문화복음과 문화문화의 개념문화 – 관념과 감정과 이와 연관된 행위의 형태와 그들이 생각하고 느끼며 행동하는 것을 조직하고 규칙화하는 사람들의 집단에 의하여 공유된 산물.문화의 차원-인식적 차원-감성적 차원-평가적 차원문화의 개념인식적 차원(지식, 논리와 지혜)-지식 : 문화의 개념적인 내용을 제공함.ex)무지개의 색을 나누는 방법-논리와 지혜감성적 차원 (감정, 심미)-식습관, 감정표출의 방법, 종교의 다양성 등→인간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Report( 스타벅스의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1. 회사 소개스타벅스는 그저 커피 파는 회사에 불과하다고 볼 수 있으나, 전세계에 4,200여 개의 매장을 갖춘, 여지 껏 국내 커피 업계의 시각에서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그 규모가 대단히 큰 업체이다. 그도 그럴 것이 스타벅스는 단지 커피라는 음료만을 파는 것이 아니라, 그와 더불어 커피와 관련된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올해 4월 포춘(FORTUNE)紙가 발표한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산업분석과 마케팅
  • 글로벌 시대임을 강조하면서, 품질은 경쟁력의 가늠자이며 그룹 생존권과 직결되는 문제이므로 단 한 개라도 품질이 불량한 제품을 만드는 것은 어떠한 이유로도 설명될 수 없는 ‘회사를 좀 먹는 암적인 존재이며, 경영의 범죄행위’라고 강조했다. 또한 불량품이 생기면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는 한이 있더라도 라인 스톱제를 운영하여 고장 가동을 중단해서 근본적인 원인규명과 대책수립을 서두르라고 지시했다. 이것은 모든 선진기업이 갖추어야

  • 지펠아삭의마케팅 사례분석
  • 마케팅 (여심 마케팅) 적중5) 결론결론적으로 이러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시장점유율 1위를 하고 있지만 딤채나 DIOS와 같은 타사의 점유율 역시 높은 수준이며 딤채의 높은 기술력 역시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다. 따라서 시장점유율 1위를 확고히 하기 위해서 높은 기술력이 요구된다.참고자료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consumer/kitchen-appliances/kimchi-refrigerator/index.idx?pagetype=type삼성전자 블로그 http://samsungtomorrow.com/506http://local.sec

  • [광고학] 삼성생명에 대한 광고 및 전략 분석
  • 브랜드화► 기존의 변액보험 위주에서 보장성 보험 위주로 변화► 기존의 종신 보험에 다양한 기능 결합한 상품 경쟁적으로 출시 이런 상품들의 실적이 시장점유율에 큰 영향► 전략적 상품들을 앞세운 대형 생명보험사들의 공격적인 마케팅► 외국 생보사와 국내 중소규모 생보사의 위협 등 혼전 양상► 앞으로도 치열한 접전이 예상Reference보험개발원 (http://www.kidi.or.kr) ► 계간보험동향생명보험협회 (http://www.klia.or.kr) ► 통계월보삼성생명 (h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