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브랜드비교분석과 파리바게트,뚜레쥬르 향후전망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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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브랜드비교분석과 파리바게트,뚜레쥬르 향후전망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및 현황
- 우리가 알고 있는 양대 베이커리 업체는?
- 파리 바게트, 뚜레쥬르 그들의 성공비결
- 파리파게트, 뚜레쥬르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의 해외진출 필요성

2. 중국시장의 시장 분석
왜! 중국시장진출이 중요한가?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의 내부/외부환경 분석 ( SWOT분석)
파리바게트의 차별화 전략
뚜레쥬르의 차별화 전략

3. 중국진출에 따른 성과비교
- 중국 점포 현황
- 중국 브랜드 인지도

4. 향후 기업의 전략과 전망
– 성공적인 시장확대 전략
본문내용
시장 확대를 견인하는 핵심 요인으로 작용할 전망
-맥킨지의 분석에 따르면, 도시거주자의 56%는 향후 5년 동안 가계소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였느데, 이는 같은 기간 조사된 미국의 32%
수준에 비해 두 배 가까이 높은 낙관적 전망
-이와 함께, 소비시장에서 핵심 소비계층이라 할 수 있는 연소득 10만6,000위안 이상의 도시거주 소비자는 2010년 전체 도시거주자의 6%에서
2020년에는 51% 수준으로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측
-특히 프리미엄 지향 및 상향 소비 경향으로 특징지어지는 이들 소비계층은 향후 중국 소비시장의 양적, 질적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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