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 11번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1. 서론
11번가(11st)는 2008년 2월 사업을 시작한 대한민국 오픈 마켓으로 현재 G마켓, 옥션에 이어 3위 기업이다. SK플래닛이 운영하고 있다. 11번가는 그동안 '위조품 110% 보상제', '고객실수보상제', '24시간 콜센터 운영', '판매자 공인 인증제', '최저가 110% 보상제', '옆집 포인트 더블 보상제' 등 다양한 시도로 신뢰가 부족했던 대한민국 오픈 마켓 시장에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09년 5월부터 SK텔레콤이 3월 중순 중국에 문을 연 치앤쉰닷컴과 공조해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뛰어들었다.
2010년 오픈 마켓 시장점유율 25%, 이베이 G마켓과 이베이 옥션과의 격차를 점점 줄이며, SK텔레콤의 모바일 인프라를 등에 업고 향후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2010년 부터 11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하나 사고 반값 행사, 국내 최초로 우주여행상품 독점판매, 온라인몰 최초 할리데이비슨 판매, 이동식 주택 판매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오픈마켓 3위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몰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리딩하고 있다. 이 글을 통하여 국내시장 점유율 3위 오픈마켓 11번가를 분석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1번가의 마케팅 기획안
  • 오픈마켓 ‘11 번가’의마케팅 기획안200512301 장준수200512146 김재영I서 론1. 국내 오픈마켓의 규모 및 특성2. 국내 오픈마켓 시장 현황II11번가 기업소개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번가의 마케팅 전략V결 론목 차1. 기업 소개2. 사업 목표 및 계획II11번가 기업소개I서 론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번가의 마케팅 전략V결 론목 차I서 론1. SWOT 분석2. 경쟁사 분석 (G마켓 )3. 4P 마케팅 믹스II11번가 기업소개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

  • 믹서기 브랜드 비교 분석-테팔, 필립스, 한일전기
  • 기업 (자금력↓, 프로모션의 한계) 평범하고 개성없는 디자인심미성을 중시하는 트렌드로 인해 외면당할 수 있음매우 다양한 제품군다기능 칼날플라스틱 용기원자재가격 상승으로 인한 가격상승 불가피국내브랜드를 선호하는 보수적인 소비자들3. SWOT 분석총평각 브랜드마다 저가, 고가 라인을 모두 갖추고 있지만,기본적으로 테팔>필립스>한일 순으로 가격대 형성ProductPlacePromotionPrice믹서기의 기본 제품속성(칼날재질, 용기재질 등)과 대

  • 인터넷 쇼핑몰 사용성 요인과 고객만족도 상관관계 분석-네이버 샵N 중심으로
  • 조사를 실시한 것이 적당하다고 판단되었다.(3) 각 오픈마켓별 만족도에 대한 차이 및 만족도 응답 일관성 분석 - 일원배치 분산분석분석을 통해서 옥션과 G마켓이 근소한 차이로 만족도 측면에서 높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11번가의 경우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Anova 표에서도 옥션의 경우 F값이 15.413인데 비해 평균제곱, 제곱합

  • G마켓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G마켓 활성화전략분석
  • 11번가는 개점한지 5년 만에 G마켓의 턱밑까지 올라섰다. 따라서 우리는 이번 조사를 통해 G마켓이 지난 7여년동안 트렌드에 민감한 온라인쇼핑몰 시장에서 업계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배경과 그 경쟁력에 대해 알아보고, 그동안 G마켓이 수행한 마케팅 전략분석과 11번가를 비롯한 경쟁사 분석을 통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 2. G마켓 개요 및 연혁1)기업 개요G마켓(대표이사:박주만) 은 2000년 4월, ‘누구

  • 11번가 vs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11번가의 성공요인 분석 경영전략 비교분석및 나의의견
  • 11번가 vs 알리바바성공요인과 경영전략INDEX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3. 알리바바 VS 11번가전략 비교분석 (1) 11번가와 알리바바의 시작- 11번가- 알리바바(2) 해외진출전략 - 11번가- 알리바바(3) SWOT 비교분석- 11번가- 알리바바4. 두기업의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1) 알리바바-성공요인-경영전략(2) 11번가-경영전략과 성공요인5. 결론 및 나의의견1. 기업선정배경11번가를 선정한 이유는 SK플래닛이 대중소기업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