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마케팅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ㄱ. 국내 오픈마켓의 규모 및 특성
ㄴ. 국내 오픈마켓 시장 현황
2. 11번가 기업 소개
ㄱ. 기업 소개
ㄴ. 사업 목표 및 계획
3. 11번가 경영환경 분석
ㄱ. SWOT분석
ㄴ. 경쟁사분석(G마켓)
4. 4P 마케팅 믹스
5. 11번가 마케팅 전략
ㄱ. STP 전략
ㄴ. 차별화 전략
6. 결론
ㄱ. 11번가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ㄴ. 앞으로의 전망 추측
- 본문내용
-
오픈마켓 11번가의 마케팅 기획안 입니다.
-SK라는 막강한 브랜드와 전폭적인 자금지원
-기존 SK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의 우위
-경쟁기업에
비해 오픈마켓
시장에 대한 노하우 부족
-오픈마켓의 지속적인 성장
-경기침체로 인해 오픈마켓에 대한 수요 증가
-기존 진출 기업의 독점적 점유율
-이베이의 G마켓 인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