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론 1.기업 선정 동기 및 현황분석
2.11번가 기업 소개
3.11번가의 경쟁자들
본론 4.11번가 SWOT분석
5.점유율과 11번가 현재 고객
6.S.T.P
7.정량적 기법-설문조사
8.4P MIX
결론 9.향후 방향과 한계점
10.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5.점유율과 11번가 현재 고객
1) 오픈마켓 점유율
오픈마켓 시장 점유율 현재 1위는 G마켓, 2위는 옥션, 3위는 11번가이다. G마켓과 옥션은 점유율이
조금씩 감소하고 있는 추세이고 11번가는 시장 점유율 전년대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 11번가 현재 고객
11번가의 현재 주요 고객은 20대 여성이다. 하지만 오픈마켓시장에서 20대 여성고객은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11번가는 20대의 기존 여성 고객 뿐만 아니라 여성고객에 대한 좀 더 폭 넓은 연령층으로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생각해보았다.
- 참고문헌
-
10. 참고 문헌
매일경제
주간조선
랭키닷컴(http://www.rankey.com/), 코리안클릭
한국경제
머니투데이
이미지 : 구글, 네이버11번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