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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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기업 선정 동기 및 현황분석
2.11번가 기업 소개
3.11번가의 경쟁자들

본론 4.11번가 SWOT분석
5.점유율과 11번가 현재 고객
6.S.T.P
7.정량적 기법-설문조사
8.4P MIX

결론 9.향후 방향과 한계점
10. 참고 문헌

본문내용

5.점유율과 11번가 현재 고객


1) 오픈마켓 점유율


오픈마켓 시장 점유율 현재 1위는 G마켓, 2위는 옥션, 3위는 11번가이다. G마켓과 옥션은 점유율이
조금씩 감소하고 있는 추세이고 11번가는 시장 점유율 전년대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 11번가 현재 고객
11번가의 현재 주요 고객은 20대 여성이다. 하지만 오픈마켓시장에서 20대 여성고객은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11번가는 20대의 기존 여성 고객 뿐만 아니라 여성고객에 대한 좀 더 폭 넓은 연령층으로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생각해보았다.

참고문헌
10. 참고 문헌
매일경제
주간조선
랭키닷컴(http://www.rankey.com/), 코리안클릭
한국경제
머니투데이
이미지 : 구글, 네이버11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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