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서기 브랜드 비교 분석-테팔, 필립스, 한일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6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소개&BI, 대표제품선정
2. 마케팅믹스 분석 (4P),
After Service
3. SWOT 분석
4. 총평
- 본문내용
-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디어”
테플론(Teflon) + 알루미늄(Aluminum)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
그룹세브(Group SEB)의 활발한 R&D 투자 노력과 적극적인 브랜드 통합에 기인
▲1968년 세계 최초로 코팅프라이팬을 개발
▲1972년 세계 최초의 스팀다리미 개발회사 칼로(CALOR)
▲1988년 독일 종합 가정용품 브랜드 로벤타(ROWENTA)
▲2004년 미국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 올클래드(All-Clad)
▲2005년 이태리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 라고스티나(Lagostina)를 그룹 내에 통합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98%에
달하는 보조인지도 40% 최초 상기도 95%의 테팔 주방용품 구매의사를 확보
꼭 갖고 싶은 프라이팬 브랜드이자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1위의 가정용품 브랜드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음
선정이유
2012. 1월 믹서기 TOP10
에서 4위를 차지
(테팔로는 유일)
유통업체(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에누리, 마이마진, 11번가)의 판매·인기 순위와 전문 기자의 선별을 거쳐 나온 결과
동급 최대 파워 350W
- 강력한 모터로 어떤 재료도 쉽고 빠르게
멀티 기능의 강력한 칼날
- 믹서뿐 아니라 분쇄기와 다지기 악세서리
컴팩트한 사이즈
- 무게가 가볍고 사용이 편리, 보관∙세척 용이
고급스러운 메탈바디
- 위생적, 고급스러움
전국 유명 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AK plaza, 대백프라자, 동아백화점, 대우백화점전국 유명 대형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농협 하나로마트, 킴스클럽,2001아울렛, 메가마트, 그랜드마트, 세이브존전국 유명 양판점 또는 대리점 하이마트, 삼성디지털 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키친나라 대리점,
임오프라자
그 외 용산전자상가, 테크노마트, 남대문 시장등의 재래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