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서기 브랜드 비교 분석-테팔, 필립스, 한일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6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 소개&BI, 대표제품선정

2. 마케팅믹스 분석 (4P),
After Service

3. SWOT 분석

4. 총평
본문내용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디어”

테플론(Teflon) + 알루미늄(Aluminum)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

그룹세브(Group SEB)의 활발한 R&D 투자 노력과 적극적인 브랜드 통합에 기인

▲1968년 세계 최초로 코팅프라이팬을 개발
▲1972년 세계 최초의 스팀다리미 개발회사 칼로(CALOR) 
▲1988년 독일 종합 가정용품 브랜드 로벤타(ROWENTA) 
▲2004년 미국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 올클래드(All-Clad) 
▲2005년 이태리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 라고스티나(Lagostina)를 그룹 내에 통합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98%에
달하는 보조인지도 40% 최초 상기도 95%의 테팔 주방용품 구매의사를 확보

꼭 갖고 싶은 프라이팬 브랜드이자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1위의 가정용품 브랜드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음

선정이유
2012. 1월 믹서기 TOP10
에서 4위를 차지
(테팔로는 유일)

유통업체(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에누리, 마이마진, 11번가)의 판매·인기 순위와 전문 기자의 선별을 거쳐 나온 결과

동급 최대 파워 350W
- 강력한 모터로 어떤 재료도 쉽고 빠르게

멀티 기능의 강력한 칼날
- 믹서뿐 아니라 분쇄기와 다지기 악세서리

컴팩트한 사이즈
- 무게가 가볍고 사용이 편리, 보관∙세척 용이

고급스러운 메탈바디
- 위생적, 고급스러움

전국 유명 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AK plaza, 대백프라자, 동아백화점, 대우백화점전국 유명 대형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농협 하나로마트, 킴스클럽,2001아울렛, 메가마트, 그랜드마트, 세이브존전국 유명 양판점 또는 대리점 하이마트, 삼성디지털 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키친나라 대리점,
임오프라자
 
그 외 용산전자상가, 테크노마트, 남대문 시장등의 재래시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제도] `웅진코웨이` 인사관리 분석
  • 브랜드 가치의 극대화와 고객 만족의 극대화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법인세율: 과표 1억원 이하 기업은 15%, 과표 1억원 이상 기업은 27%재해보상적립금영업양수와 관련하여 웅진코웨이가 웅진코웨이개발로부터 양수한 채무. 판매 대리인으로부터 회사의 채권손실을 방지하기 위하여 판매수당 지급시 일정율을 적립하는 계정으로서 재해발생시 상기 적립금에서 공제.참고) 엠코디지털엠코디지털의 건립 동기는 손시현 대표(전 청호테크 사장)이

  • [창의공학] 커피메이커 제품 분석 및 개선방안
  • 비교하여 무조건적인 개선이 아니라 가격을 고려한 합리적인 선에서의 개선사항을 생각해볼 수 있었다. 그 다음으로 제품에 관련된 과학적 원리를 물리학, 열역학, 유체역학의 관점에서 분석해보았다.커피메이커의 기본 작동원리는 전기 에너지가 가열판을 통해 열에너지로 전환 되고 이로 인해 가열된 물의 증기압의 증가는 베르누이 법칙에 의해 가열된 물이 제품 상부로 올려져 커피가 담긴 거름종이를 통해 커피를 내리는 구조로 되어있다. 전기

  • 성공기업 사례분석
  • 조 발표 내용 정리 1. 나이키 2. 네슬레3. 디즈니랜드4. 소니5. 스타벅스6. 필립스 7. 마이크로 소프트▶ 나이키 ◀ 나이키의 역사○ 설립배경․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대부분 오래된 역사를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나이키는 30년 남짓 되는 역사를 갖고 있을 뿐이다. 스포츠 분야의 넘버 원 브랜드 나이키는 현재의 명성과는 달리 그 출발은 초라하기 짝이 없었다. ․1957년 미국 오레곤 주립대학에서 만난

  • 경남대 싸강 비즈니스모델개발 기말고사 자료
  •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신뢰 구축“ 사업계획서에 포함되어야할 전략은 사업가의 머리에서 나오는 것보다 객관적인 00나 시장 환경을 고려하여 짜져야하고 전략의 구체적인 측면으로 SWOT분석을 하며 전략이 계획되어져야 함.-ST전략, WT전략3) 경쟁사 분석HAAN : 옷걸이, 다리미, 드라이기PHILIPSTefal4) 경쟁사 가격-한경희 스팀다리미가격 : 133,700원시장점유율 : 45%-필립스 스팀다리미가격 : 56,000원시장점유율 : 10%-테팔 다리미가격 : 90,000

  • [홍보론] 필립스 Phillips 주방가전제품 PR기획서
  • 필립스 제품이 경제적 효율성이 뛰어남을 알린다. 공중의 관심을 더욱 끌기 위해 주방을 빛나게 하는 필립스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고, 이 행사로 필립스 제품의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알림과 동시에 타 제품과의 비교로 알루미늄 컬렉션의 장점을 알린다. 4> Target Publics20대 후반~30대 중반 싱글족 및 신혼부부 - 2030세대 1. 신혼부부「참고자료」 20,30대 주부들의 가치인식․나만의 스타일과 브랜드가 있다.․사회적 지위와 심리적 만족도를 모두 높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