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이용의 증가와 발전방향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0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이용의 증가와 발전방향 PPT자료
목차
Ⅰ.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


Ⅱ. 중년층의 이용 증가


Ⅲ. 남성과 여성의 비율차이


Ⅳ. 요일에 따른 구매패턴


Ⅴ. 복합적인 요인 작용
본문내용
Ⅰ.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

22일 삼성카드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를 분석한 결과 2012년 6월부터 지난 5월까지 1년간 인터넷 쇼핑을 한 40~60대는 전체의 52.8%를 차지했다.
인터넷쇼핑은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은 장소에 상관없이 수 많은 정보와 자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구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구경할 수 있으며 직접적인 구매도 가능한 일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2291871
<한국경제>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821527_1484.html
<전자신문>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9020049
<한국경제>
http://reviewstar.hankooki.com/Article/ArticleView.php?WEB_GSNO=10134540
<서울경제>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9011745270310
<뉴스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9/01/2013090101056.html
<조선일보>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830141644740&ts=144150
<경제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9010100006850000177&cDateYear=2013&cDateMonth=09&cDateDay=01
<파이낸셜뉴스>
http://news.hankooki.com/lpage/entv/201309/h20130901184556133420.htm
<한국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158771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 amazon com 인터넷 서점의 물류시스템
  • 증가율을 기록했다. 영국 아마존(amazon.co.uk)의 경우 정확한 매출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영국에서 가장 바쁜 기업이었다는 게 업계의 관측이다2. Electronic Commerce (EC : 전자상거래)자료출처 : 한국전자거래진흥원B-to-B 거래기업내부프로세스 혁신B-to-C 거래부품업체/공급사기 업최종소비자전자상거래의 유형*아마존(amazom.com)*2. Electronic Commerce (EC : 전자상거래)2-1. 인터넷 상거래 유형인터넷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활동

  • 싱글족 마케팅
  • 자료수집 요망 문자발송*역할분담내용자료수집 전원카페운영 및 커뮤니티 관리 : 박현욱보고서 정리 및 작성 : 이다솜PPT 제작 : 장철민, 최재호프리젠테이션(발표) : 차승렬-2010. 11. 02보고서 초안, 프리젠테이션 경과 보고 및 진행 상황 파악(의양관 PC실)식사 및 사진 촬영 (바우어관)-2010. 11. 03완성된 보고서 및 PPT 발표자 예행연습 및 사진 촬영5.팀일지6.참고문헌-도서①싱글마케팅 이연수저 비즈니스북스 2005.11.25참고부분: 전체적으

  • 미샤 브랜드 전략
  • 방향으로서 접근할 수 있으며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다. 연구효과연구내용연구방법연구목적연구배경기업소개인력/일정 5. ceo의 브랜드 경영의식 재고 이는 앞서 나왔던 4가지와 중복되는 것이라고 판단한다. 앞서 나온 4가지를 잘 이루어 낼 수 만 있다면 ceo는 더이상 능력이 부족한 것이 아닌 새롭게 변화할 미샤에 걸맞는 ceo라고 할 수 있다. ceo에게는 특정한 능력보다는 기업을 조정할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앞서말한 프로젝트

  • [마케팅관리]인터넷비즈니스 `옥션` 마케팅전략과 개선안
  • 이용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옥션은 국내 이마켓플레이스(e-Marketplace) 발전의 주도적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다.옥션은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간다라는 모토아래, 인터넷 경매라는 개념이 전무하던 때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자유통시장 개척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옥션의 성공에 힘입어, 최근 인터넷 경매업체는 과열경쟁이라 불릴 만큼 많이

  • CJ 올리브영 보고서
  • 증가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상대적으로 쇼핑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 소비자가 증가하게 되고, 따라서 인터넷, TV, 모바일 등 통신매체를 이용한 구매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와 같은 무점포 채널의 가격합리성을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온라인 구매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d) 시장의 양분화 한편, 과거 제품의 질과 가격을 동시에 고려하며 구매하던 소비자들은 전반적인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개인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