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마케팅사례,스타벅스기업경영전략사례,커피시장분석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스타벅스마케팅,커피산업,커피전략,커피시장,스타벅스커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_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본문내용
-
CRM at Starbucks
Better understanding core customers
- Starbucks gets to know better customers through communicate directly with them.
Creating a customer-feedback protocol
- Starbucks can get great ideas directly from their customers.
- 참고문헌
-
Bibliography
Works Cited
• Starbucks launches new CRM programme, 9 June 2008.
http://www.centennial-software.com/company/news/id/305/starbucks-launches-new-crm-programme/
•Thompson, and Strickland., “Concepts and Cases; Starbucks Case.” Retrieve18 April, 2002.
•Magawon,"Starbucks Shared Planet",Starbucks gossip,19 Oct,2009
•Vianeeycho"Ethical coffee bean buy"Emproio stefano,16 Feb,2009
•Social"Starbucks's fair trade"Thick note,2.July.2009 http://dreamwk.tistory.com/32
•Howard Schultz, Dori Jones Yang. Pour your heart into it, 1999.
•“Rising Starbucks, falling McDonalds.” MoneyToday, 3 March 2003.
•“Founder came and revive the Coffee empire”. JoseonDailyNews Economy, 17 April 2010.
•Yun, jae-jun . “burgerking, aiming mcdonald, alliance with starbucks”. [Financial news] 17,feb 2010
•naver knowledge search (ID: itcall_scm). “strategical alliance” 10 aug. 2005
•Starbucks. Homepage. 3 May. 2010
•Ruby”Intro of the Starbucks”4 Sep 2008
•Babyuchunluv” Intro of the Starbucks”16 Dec 2009
•Isabel Isidro, “Lessons from the Success of Starbucks.” October 5, 2004.
•Sara Fon,” "The Starbucks Experience," November, 12, 2009.
•Daum blog search, Lee jong-hee, “great attitude of starbucks could be respected”, 2 April 20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 마케팅 스타벅스 커피시장 스타벅스 성공사례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 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 스타벅스 글로벌경영 스타벅스 사례분석 swot stp 4p
- 커피시장,커피산업,스타벅스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_,커피시장,마케팅전략,스타벅스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