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진출기업(BBQ)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BQ ?

해외로 진출한 BBQ

BBQ 해외 SWOT분석

BBQ 해외진출 사업계획

직원 교육 방침

그 밖의 해외진출 기업

기대효과, 장래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제너시스는 1995년 설립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 BBQ는 제너시스 그룹 중 하나의 가맹점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경영이념

“고객이 원하시면 무조건 하겠습니다”
-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

국내운영 가맹점 브랜드 2,500 여 매장,연간매출 5천억원
- 치킨브랜드 (BBQ) –참숯닭불구이전문점 (닭익는 마을)
- 우동돈까스전문점 (u9(유나인) -치킨전문점 (BHC)
- 스시전문점 (아찌) 맥주전문점 (Q’z)
참고문헌
WWW.bbq.co.kr
WWW.genesiskorea.co.kr
WWW.ckuniversity.com
조선일보
세계일보
창업경향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BQ, 맥도날드 해외진출사례
  • FASTFOODBBQ, 맥도날드 해외진출 사례vsINDEX최근 패스트푸드 시장의 분위기-중국, 동남아 시장기업소개 -맥도날드, BBQ기업의 해외진출사례해외경영 성공/실패 요인 분석참고문헌0102030405최근 패스트 푸드 시장의 분위기중국시장중국의 패스트푸드 시장은 1987년 4월 KFC가 중국에 진출하면서 형성되기 시작1990년대에 접어들면서 빠른 속도로 발전북경, 상해등 대도시 외식 시장도 패스트푸드가 절반 이상을 차지 →중국인들의 생활리듬이 빨라

  • 비비큐(BBQ)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Report( 비비큐(BBQ)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서론BBQ의 선정동기본론1. BBQ의 자사 분석1) BBQ란?2) BBQ의 경영이념2. BBQ의 SWOT 분석.3. BBQ의 STP.4. BBQ의 4P 분석.결론서론 BBQ 기업소개BBQ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의 기념비적인 브랜드다. 다국적 패스트푸드 브랜드와 비교해도 점포 수와 매출 규모에서 절대 뒤지지 않는

  • 비비큐(BBQ)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서론BBQ의 소개 및 연혁본론 BBQ의 마케팅 전략-SWOT 분석 -STP 분석-4P 분석BBQ의 해외진출-BBQ-China의 성공 요인-BBQ의 스페인 시장 진출과 문화접목결론목 차소 개-제네시스 BBQ그룹은1995년 9월 1일에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BBQ를 시작으로 BHC, 닭익는 마을, 오션스타 등 12개 브랜드를 탄생시킴은 물론, 전세계 3500여개 가맹점이라는 국내 최다 점포망을 형성-연간 매출 8800억원의 경이적인 성장으로 자타가 인정 하는 국내최대, 최고의 외

  • [국제경영] 제네시스 BBQ 비비큐 해외진출 성공분석
  • 서론글의 순서 1.글로벌 제네시스 BBQ의 기업소개- 약력- 해외진출의 시행착오2.해외진출 분석 (사업)- 해외진출의 동기- SWOT분석- 진출 전략3.해외진출 준비- 인프라구축- 운영시스템- 사업조직도4.해외 진출- 리더쉽- 현지화사업 확장 정책- 치킨대학- 창업전략연구소마무리- BBQ 현 성과- 향후 계획저희 조가 제너시스를 선택한 이유는 저희 조원들도 이 글을 쓰기 전에는 제너시스의 해외진출에 대해서 알지 못하였기 때문에, 조사할 기업으

  • [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
  • 1. BBQ 기업소개2. BBQ 기업환경분석 ( 5 Forces Model 분석 )3. BBQ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4. BBQ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BBQ 마케팅믹스 4P전략6. BBQ 해외진출전략 (중국진출사례)(1) 중국시장 환경분석(2) 중국진출 현황분석(3) BBQ의 중국시장 SWOT 분석(4) SWOT 분석결과에 따른 전략방향과 기본전략(5) 분석 후 전략적 시사점7. BBQ의 해외진출 성공요인와 실패사례(1) 해외진출 성공요인(2) 실패사례8. 결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