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해외진출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BBQ 소개


2. BBQ의 해외진출


3. 처음 해외진출 했을 때의 표준화전략
1) 제품 표준화
2) 가격 표준화
3) 유통 표준화


4. 실패 후 파트너 체계 정립
- 표준화 현지화



5. 진출 방식과 매장형태



6. 성공 요인


본문내용
1. BBQ 소개
BBQ는 Best Believable Quality의 약자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의미한다.
BBG는 전국 3.75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대의 치킨 전문 브랜드이다.
BBQ는 2003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스페인, 일번, 베트남, 미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세계 43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혀가고 있다.
BBQ는 2020년 전세계 5만개의 가맹점 운영으로 최대, 최고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 성장을 목표로 한다.
하지만, BBQ가 해외에서 이런 성과를 올리기까지 수많은 시행착오를 격어야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촌치킨의 중국진출전략
  • 교촌치킨의 중국진출전략목 차1. 기업소개 - 회사소개, 교촌 연혁, 시장점유율, 제품소개2. 성공전략 분석 - 중국진출현황, 외부환경분석, 경쟁요인분석, BCG MATRIX, Marketing STP, Marketing 4P, Marketing SWOT3. 나아갈 방향 교촌 치킨의 중국 진출 글로벌 전략, 중국에서 지속적 경쟁우위를 위한 차별화 전략 (1) About Kyo Chon회사 소개기업소개교촌은 “향교가 있는 시골”이라는 뜻으로 “교동”또는 “교리”라 불리우며 우리나라의 모든 시골을

  • [마케팅전략] 비비큐 BBQ치킨
  • Best Believable Quality목차국내 치킨 시장프랜차이즈BBQ 소개SWOT(BBQ & 교촌치킨)STP (BBQ vs. 교촌치킨) 4P (BBQ vs. 교촌치킨)문제분석나아갈 방향전략적 대안결론프랜차이즈치킨일반치킨동부25 75동부국내 치킨 시장닭고기는 현재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육류 중 한 가지(한국인의 육류 선호도 : 돼지:52.0% , 닭: 28.6%, 쇠고기: 15.4%, 기타 : 4%)국민1인당 닭고기 소비 1990년 4.0㎏에서 2000년 6.9Kg,2005년 8Kg증가추세 국내 치킨 시장 구조 & 규모 (2003

  • [A+] 치킨 외식기업 브랜드분석 - 오븐에빠진닭 서비스전략 품질전략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
  • 경영전략 분석- 품질관리 전략- 제품 차별화 전략- 서비스경영 전략CHAPTER 3 – 본론 시장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오븐에빠진닭 시장에서의 위치 및 현황- 경쟁업체 분석 : BBQ치킨, 쿄촌치킨 분석CHAPTER 4 – 본론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 STP, 4P, BCG MATIRX CHAPTER 5 – 성공요인 / 핵심역량 분석CHAPTER 6 – 결론 / 나아갈 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및 해결방안 - 향후전망 및 마케팅 전략 제시 (SWOT + STP + 4P)CONTENTSChapter 1서론기업 소개서론 - 브랜드

  • 해외시장조사론 CJ푸드빌 BIBIGO 유럽시장조사 보고서 및 진출 전략
  • 해외시장조사론 CJ푸드빌 BIBIGO 유럽시장조사 보고서 및 진출 전략목 차1.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1-1. 시장조사 목적과 비비고 선정이유2. 기업 개요 2-1. 기업 소개2-2. 연혁2-3. 기업 현황3. 진출국가 일반 개황 3-1. 유럽의 일반 개관3-2. 경제 정책과 경제 현황3-3. 양국간 경제협력 현황 및 전망3-4. 유럽의 국가 경쟁력과 리스크4. 유럽시장 진출 전략 4-1. 설문조사4-2. SWOT4-3. STP4-4. 4P4-5. 홍보 및 마케팅 전략(1) 유럽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식 쿠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관리 REPORT롯데리아 마케팅 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 -2003. 10. 30과 목 마케팅관리 교 수 학 과 학 번 성 명 Ⅰ.서 론 11.롯데리아 소개 12.롯데리아 사업현황 1> 3♣롯데리아의 목표 시장 선정과 포지셔닝(STP분석) 6Ⅱ.본 론 71.롯데리아의 환경 분석 및 대응 방안 71)롯데리아의 강점(Strengths) 72)롯데리아의 약점(Weaknesses) 93)롯데리아의 기회(Opportunities) 104)롯데리아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