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에 앞서

1. 하워드 슐츠를 조사하게 된 동기

2> 하워드 슐츠 in Starbucks

1. 하워드 슐츠의 소개
2. 하워드 슐츠와 스타벅스의 성과
3. 성과의 요인

3> 심화

4> 출처
본문내용
사람들을 가족같이 대우하라.
그러면 그들은 신뢰를 보이고, 그들의 모든 것을 줄 것이다.
그들의 곁에 함께 하라.
그러면 그들은 그들도 당신 곁에 있을 것이다

-하워드 슐츠-

Who is Howard Schultz?
∙ 1953년 뉴욕브루클린의 트럭운전사의 아들로 궁핍한 가정에서 태어남
∙ 제록스사에 영업사원으로 입사, 3년간 근무
∙ 스웨덴계 해마플라스 주방기기 판매, 미주지역 책임자
∙ 1982년 지분참여로 스타벅스에 합류, 마케팅 책임자
∙ 1987년 스타벅스인수로 스타벅스 코퍼레이션 창립,커피문화를 통한 커피제국의 건설
참고문헌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김영한, 넥서스 BOOKS, 2003
-스타벅스 사람들>, Joseph Michelli, 명진출판사, 2007
<온워드>

-http://search.naver.com/
-스타벅스 홈페이지 http://istarbuck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조직행위론 이론과 기업사례 조사
  • 조직행위론 이론과기업사례 조사목차1.감정노동 1)조사동기2)감정노동 이론3)감정노동 사례4)분석 및 소감2.스트레스 1)조사동기2)스트레스 이론3)감정노동 사례4)분석 및 소감3.팀조직 1)조사동기2)팀조직 이론3)팀조직 사례4)분석 및 소감4.윤리적 리더십 1)조사동기2)윤리적 리더십 이론3)윤리적 리더십 사례4)분석 및 소감5.의사소통1)조사동기2)의사소통 이론3)의사소통 사례4)분석 및 소감6.직무만족 1)조사동기2)직무만족 이론3)직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조직개발의 문제점 108. 조직개발의 접근방법 119. 조직개발 과정 및 그 모형 1210. 조직개발의 성공을 위한 제안 15기업의 사례1. 스타벅스

  • [조직행동론] 사례중심으로 본 선진기업의 모티베이션기법 및 국내 기업의 현황
  • 조직구조 . 192.3 조직 Motivation1) 작업환경 및 복지후생 21.2) ESOPs 와 스톡옵션 22.사례. 스타벅스에서 무슨 일인가 일어나고 있다. . 23. 3) 지역사회 참여 . 25.3. 선진 기업을 통해 본 국내 기업의 Motivation 현황 사례 1.

  • [조직행위론] 동기부여와 기업성장의 관계
  • 조직행위론 수업을 통해 배운 동기부여가 개인목표와 조직목표를 달성할 수 있느냐 없느냐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며, 경영자나 기업에서는 동기부여를 위한 노력을 중요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참고하워드 슐츠,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김영사, 2004, p150김영한, 2003,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넥서스북, p204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withjohnny?Redirect=Log&logNo=20068989197유한킴벌리 - http://www.yuhan-kimberly.co.kr/http://www.bhgoo.com/zbxe/rcolumn/

  • [교육행정] 초 중등학교에서 만난 교사의 리더십 회상과 개선방안
  •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다. 어린 시절의 고생 탓인지, 그는 종업원들을 떠받드는 CEO로 유명하다. 수천 명이나 되는 종업원에게 의료보험 혜택을 주고, 스톡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워드 슐츠는 직원들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기업의 목표와 가치를 직원과 함께 공유하는 섬김 리더십을 실천하고 있다. GE의 전 CEO 잭 웰치는 “리더는 항상 직원들에게 신경을 집중해야 한다”면서 “직원들에게 자극을 주기 위해서는 리더 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