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미국시장 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레드망고 소개
2. 레드망고 선정배경
Ⅱ. 본론¹
1. 시장분석
2. 제품소개
3. 경쟁업체 비교분석(장점, 단점)
4. SWOT 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마케팅 전략
Ⅲ. 본론²(해외성공전략)
1. 진출배경
2. 성공요인
3. 미국시장전망
Ⅵ. 결론
-선도적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방안
- 본문내용
-
3) 기업이념 / 경영방침
o 하나 - 상식이 통하는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
o 둘 - 사랑, 정의, 예절, 지혜 그리고 신뢰문화가 있는 기업
o 셋 - 정체하지 않고 항상진보하는 과정속의 기업
「나를 사랑하자」
-“어머니의 정성어린 가슴과 사랑”
-“우리가 먹는 것은 우리자신의 일부가 된다”
-“혀의 즐거움을 넘어 몸의 즐거움”
-“살아있는 자연음식”
-“세계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저지방 과일 요구르트”
(4) 레드망고의가치- 두리바치문화(The Culture of Dooribacci)
두루바치(둘이 같이)는
“뜻을 뭉쳐 함께 하는
사람” 이라는 뜻으로
레드망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의미.
- 참고문헌
-
http://www.koreaheraldbiz.com/
http://www.koreatimes.com
http://www.redmangointernational.com
http://www.ukopia.com
http://redmango.co.kr
www.redmangousa.com
blog.naver.com
www.daum.net
www.seri.org
레드망고는 웰빙바람을 타고/ 출판사:emars/ 저자:김민영
안광호 외 2인 / 마케팅원론 / 학현사 - 2004
www.hankyung.com
http://company.baskinrobbins.co.kr/ BR코리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 동기부여의 기초이론
- [경영사례] LG 트롬세탁기(TROMM)의 성공요인 분석
- 스포츠센터 사업계획서
- 구찌 경영전략분석 - 구찌 GUCCI 브랜드분석과 현황분석,SWOT분석및 구찌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 [국제마케팅] BBQ의 인도시장 진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