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 미스터피자소개

Ⅱ. 본론

1. 피자 업체 경쟁사 분석

▪ 피자헛
▪ 도미노 피자

2. 미스터피자의 성공전략


3. 미스터피자 서비스 문제점 사례

4. 미스터피자 매장 방문 후기

▪ 장점
▪ 문제점
▪ 개선 방안

Ⅲ. 결론

▪ 조원 의견

본문내용
미스터피자 선정이유

주 5일 근무제 확산과 외식 업체들의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로 국내
외식 배달시장 규모는 연간 2조 6000억 원 정도로 추산
➜ 이에 발맞춰 피자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

2009년 피자시장은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등 Big3사가 전체시장의 약 70%를 차지
미스터피자는 5개 항목(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으로 나눠진 브랜드별 소비자 조사지수에 브랜드 주가지수를 합한 총점에서 지난해보다 20여점 상승한 832.5점(1천점 만점) `

 ↓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 상위 3개 기업의 조직구조와 운영상의 유사성과 차별성
  • 피자헛,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Ⅰ 서론이번 프로젝트는 경영조직론에서 학습되는 내용이 기업현실에 어떻게 적용되는가를 알아 보는게 주 목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특히 현재 우리나라 산업에서 역동적이고 급변하는 사회현상을 대변해 주는 프랜차이즈산업을 대상으로 삼았다.대한민국의 프랜차이즈 산업은 지난 1978년 초기에 외식업 위주로 도입되어 최근에는 도소매업, 서비스업에까지 급격히 확산되고 다양한 업종과 업체가 등장하고 있

  • [호텔관광서비스론] 미스터피자(Mr.Pizza) 분석
  • 피자 120호점2001 북경만보 우수 피자점 선정2002 제1회 전국 도우매직쇼 콘테스트 개최2003 007 서비스 센터(1577-0077)오픈생산성 본부 선정 국가 브랜드 경력자 지수 피자부문 2위스포츠 서울 선정 Star Brand Awards 피자부문 1위2004 made for woman 브랜드 슬로건 교체, 미스터피자 여성의 날 지정 (매월7월) 결식아동돕기 도우매직쇼 콘테스트 개최2005 Mr. Pizza Big Brother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경기도 가평 수리재마을 1사1촌운동 결연진주보건대학 외식산업 미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 피자라는 점이다. 미스터피자는 제품의 절대 우위를 통해 ‘빨리빨리 만들어 먹는 인스턴트 피자’가 아니라 ‘정성껏 손으로 만드는 정통 수타 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밖에도 석쇠에 직접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해 최근 튀긴 음식과 패스트푸드에 반감을 갖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입맛에 부응하고 있다.2. 선정이유주 5일 근무제의 확산과 외식 업체들의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로 국내 외식 배달시장 규모는 연간 2조 6000억 원 정도로 추산하고

  • [국제경영] 종가집김치의 국제화전략사례분석
  • 사례를 통한 종가집 김치의 마케팅 및 국제경쟁력을 분석해보고 앞으로 세계화 전략에 있어 종가집의 가상의 진출 방향에 대한 설정과 함께 이탈리아의 피자를 세계 1위의 외식문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국제화를 이룬 피자헛의 한국진출사례를 비교하여 종가집 김치의 국제화를 위한 앞으로의 해외진출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Ⅱ.본론1. 김치 산업에 대하여(1)우리나라의 김치 시장국내 김치의 시장규모는 연간 총수요를 근거로 한 잠재 시장규

  • 미스터피자,피자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마케팅 보고서Ⅰ. 기업 ‘미스터 피자’1.1. 미스터피자 선정동기1.2. 미스터피자 소개1.3. 미스터피자 stp1.4 미스터피자 swot분석Ⅱ.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마케팅2.1 경쟁사 소개2.2 경쟁사(피자헛)와의 비교분석2.3 매장방문Ⅲ. 개선방안Ⅳ. 출처Ⅰ. 기업 ‘미스터 피자’1.1 미스터피자 선정동기√생활 패턴 변화로 인한 외식산업의 고성장√1조원이라는 커다란 피자업계의 시장규모√미스터피자는 이러한 커다란 피자시장업계에서 지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