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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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소개

2. SM Entertainment 중국 진출 배경

3. SM entertainment - 중국 진출 현황 및 경영성과 분석

4. 경쟁자 분석 - JYP entertainment

5. 바람직한 중국 현지경영 전략도출

Ⅲ 결론
본문내용
한국 음악 시장의 축소와 침체

비중 있는 동아시아 국가로의 점진적인 확대와 진출의용이

시장의 성장성이 높거나 규모가 큰 시장의 대두

한국인들의 진출에 대한 거부감이 없거나 적은 진출이 용이한 시장의 발견

광고, 드라마, 게임 등의 산업으로의 연계로 부가가치를 창출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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