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SM 마케팅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6 / 2019.01.06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M엔터테인먼트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

2. SM엔터테인먼트 기업핵심역량

3. SM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

4. SM엔터테인먼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M엔터테인먼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1) 일본시장 마케팅전략
(2)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3) 미국시장 마케팅전략

8. 향후전략제시
- 4차산업혁명 맞춤전략
본문내용
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

SM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프로그램 제작업을 목적으로 사업을 개시하여 음반기획 및 제작, 배급, 유통, 가수와 연기자 매니지먼트, 인터넷, 모바일 콘텐츠 사업및 아카데미 등을 운영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 최초로 코스닥에 등록했다.
특히, H.O.T.로 시작하여 BoA,동방신기,슈퍼쥬니어,소녀시대,EXO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정상급 가수들을 배출 했으며, 1998년부터는 일본, 중국, 홍콩 등지에 소속가수 들을 진출 시켜, 중국 "한류" 열풍의 진원지가 되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2001년 설립된 SM. Japan과 더불어 중국북경에 SM. China 법인을 설립해 아시아 전 지역의 네트워킹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보아(BoA)를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아시아시장으로
  • 전략 분석”과 목 : 마케팅전략담당교수 : 마케팅전략 SM Ent. - BoA marketingPart I. 선정동기와 보아의 현황① 선정 동기 ② 보아의 탄생과 일본진출과정 Part II. 대중음악 시장환경분석① 한국대중음악시장 분석 ② 일본시장분석 ③ 중국시장분석 Part III. 마케팅환경분석① SWOT 분석 ② STP 분석 ③ 4P 분석 Part IV. 핵심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① 일본진출성공 핵심전략 Part V. 문제점과 향후 마케팅전략① Boa의 문제점과 해결방안② 미국진출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기업을 이랜드로 선정하고 시장을 중국으로 선정한 이유이다. 이 연구를 통해 한국기업의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의 성공과 해외진출성공을 이해하고 국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연구방법은 기존 문헌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기업발전의 단계를 알아보고, 인터넷 및 언론자료들을 가지고 최근 현황 및 전략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이랜드기업의 성공을 분석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 스파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스파오 미래전략제안
  • 스파오 마케팅전략 연구-목차-1. SPAO 스파오 브랜드소개2. 스파오의 성공요인3. SPA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스파오 전략적제휴전략 사례분석 (SM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1) 전략적제휴전 상황분석(2) 전략적제휴 방법(3) 전략적제휴후 상황분석5. 스파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1) 현재상황(2) 미래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Anycall& NOKIA< 목차 >주제 선정 동기 및 배경 조사 계획 일정 Introduce 애니콜 애니콜이란? 애니콜 연혁 애니콜 조직도 애니콜 경영 마인드 Introduce 노키아1) 노키아란? 2) 노키아 연혁 3) 노키아 조직도 4) 노키아 경영 마인드 애니콜 분석애니콜 전략경영 애니콜 환경분석 애니콜 SWOT 분석 애니콜 핵심역량 애니콜 4P 분석 애니콜 STP 전략 노키아 분석1) 노키아 국제경영전략 2) 노키아 환경분석 3) 노키아 SWOT 분석 4) 노키아 4P분석 모바일 시장

  • SM엔터테인먼트의 2011년 성공적인 해외진출과 한류 마케팅 전략의 성공 비결과 시사점, 향후전략
  • 중앙대학교 마케팅클래스SM엔터테인먼트세계최고의 엔터테인먼트기업으로 거듭나기위한 새로운 전략 제시4조목 차제1장서론제1절조사개요․․․․․․․․․․․․․․․․․․4p제2절조사계획․․․․․․․․․․․․․․․․․․5p제2장기업분석제1절기업소개․․․․․․․․․․․․․․․․․․7p제2절기업연혁․․․․․․․․․․․․․․․․․․9p제3절조직도․․․․․․․․․․․․․․․․․․11p제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