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樂 Star Zone 소개
Bank Zone
Fun & Community Zone

상황분석 (소비자)
상황분석 (시장)
상황분석 (제품)

환경분석
1. 저축률 급전직하, 경제활력 저해 우려
2. 젊은 세대들의 재테크 관심
3. 인구통계적 요인으로써의 대학생의 증가
4. 문화, 사회적 요인

시장세분화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시장세분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전략분석 (추진전략)

전략분석 (홍보전략)
SNS를 통한 대학생 홍보

전략분석 (오프라인 홍보)
전략분석 (광고)
본문내용
樂 Star Zone 소개
Bank Zone
Fun & Community Zone

상황분석 (소비자)
상황분석 (시장)
상황분석 (제품)

환경분석
1. 저축률 급전직하, 경제활력 저해 우려
2. 젊은 세대들의 재테크 관심
3. 인구통계적 요인으로써의 대학생의 증가
4. 문화, 사회적 요인

시장세분화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시장세분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전략분석 (추진전략)

전략분석 (홍보전략)
SNS를 통한 대학생 홍보

전략분석 (오프라인 홍보)
전략분석 (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전략과 사업 관련 요소별 관계다양한 인터넷 비즈니스 요소 중에 특히, 전략적인 관계에 있는 요소들을 점검해보고, 각 요소들과 인터넷 비즈니스와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1. 사업주체와 공급자와의 관계인터넷 비즈니스를 시행하는 사업 주체와 공급자와의 관계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인터넷 비즈니스에 있어 매우 중요한 관계이다. 다른 3가지 요소 들은 사업주체의 마케팅 및 홍보능력에 달려있지만, 사업주체와 공급자와의 관계는 인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마케팅 제휴를 통해 6월1일부터 2011년 5월까지(출고일 기준) 현대자동차 구매 시 KT ‘QOOK 인터넷+ QOOK TV’ 신규가입고객에게는 40만 원의 차 값 할인, ‘SHOW 현대차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40만 원/60만 원(고객 선택, 포인트 차감 방식)의 차 값 할인을 제공한다. 기존의 현대차 기본할인 조건과 중복해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은행과 KT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서비스 혜택을 주는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KT의 우수고객에

  • [관광학] 관광측면에서의 포지셔닝
  • 마케팅 전략처럼 우리나라와 우리나라의 지역들도 멈추지 않는 전략을 실행해야 할 것이다. 끝으로 한국은 국제적으로 일본이나 중국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편이다. 그래서 중국과 일본 사이에 있는 한국이라는 포지셔닝 전략을 세워 본 것이다. 그리고 대구는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분지의 지역적 특색을 살린 포지셔닝 전략을 세워 보았다. ”일본과 중국 사이에 대한민국이 있습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대구”-참고자료-마케팅 포지셔닝 (알

  • KB국민은행 기업경영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WOT,7P,3C전략 분석및 국민은행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전략⑵ 국민은행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믹스 7P전략)① 상품관리전략 (Product)② 가격관리전략 (Price)③ 촉진관리전략 (Promotion)④ 유통관리전략 (Place)⑤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전략 (Process)⑥ 서비스 물리적 증거관리전략 (Physical Ebidence)⑦ 사람관리전략 (People)3. KB 국민은행 마케팅 성과분석4. KB 국민은행 SWOT 분석⑴ 강점(Strength)⑵ 약점(Weakness)⑶ 기회(Opportunity)⑷ 위협(Threats)Ⅲ. 결론 및 전략제안Ⅰ. 서론1. KB 국민은행 기업소개⑴

  • 국민은행 합병과 조직문화
  • 서론 1. 기업소개 및 기업 선정 동기(1) 국민은행 소개1963년 2월 1일 서민금융에 관한 정부시책에 순응하여 서민경제의 발전과 향상을 기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가 1998년 시중은행으로 전환된 은행으로 1961년 12월 국민은행법이 처음으로 제정, 공포되면서 1962년 1월 한국국민은행으로 설립되어 업무를 개시했으며, 1962년 12월 7일 새로운 국민은행법의 제정, 공포로 국민은행으로 변경되었다. 1974년 8월 부국상호신용금고 설립, 1978년 3월 증권업무, 10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