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쥬얼리 브랜드 클루(CLUE)의 베트남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베트남 시장 선정이유
2.CLUE 선정이유
3.베트남 시장 분석
4.베트남 진출방법 결정
5.베트남 진출전략 계획
6.결론
- 본문내용
-
• 2005년 이랜드에서 런칭한
한국 최초의 유럽풍 커스텀 쥬얼리 브랜드
• 23~31세의 여성이 메인 고객.
23~25세의 여성들을 메인으로 타겟팅.
∙높은 품질 대비 낮은 가격
∙베트남 현지 제조공장과의 협력
∙한국과 베트남 간 패션,문화의 차이
∙매장 접근성문제
∙한류열풍으로 인한 브랜드 인식우위
∙베트남 쥬얼리 시장의 상승세
∙
∙베트남 토종 브랜드 PNJ와의 경쟁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 성별기준 : 남성,여성 - 계층기준 : 하류층, 중류층, 상류층 - 연령기준 : 10대,20대,30대,40대
지리적 - 대도시(하노이, 호치민)와 기타지역으로 구분
Targeting
베트남 전체인구 중 30대 인구비중이 60%
주얼리 주소비계층은 여성
지역적으로 호치민과 하노이를 타겟
종합하면, 호치민과 하노이의 중산층 20,30대 여성
Positioning
커스튬 주얼리 - 철저하게 패션성에 초점을 맞춤 - 저렴하지만 고품질 - 매월 바뀌는 디자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