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인텔 기업 분석(SWOT 분석 및 성공요인) 브랜드 전략과 기업 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2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텔에 대한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믿고 받아가세요!!
목차
1. 기업소개

2. SWOT분석과 성공요인

3. 브랜드 전략과 기업문화

4. 위기 및 향후 전략

5. 미래 전략
본문내용
인텔의 기업 문화
CPU에 윤리를 담다

CRO 관계자는 “1위를 차지한 인텔은 특히 환경분야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얻었다“며 “2010년까지 제품 단위당 30%의 온실가스를 감축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

미래전략 중

인텔과 GE가 헬스케어 기술 제휴를 맺으면서, 양사는 앞으로 5년간 가정용 의료 기술의 R&D와 제품 개발에 무려 2억 5천만
달러를 투입하였으며, 이미 오래 전 부터 의료 사업을 해온 GE와 인텔의 원격 의료 관리 시스템인 헬스가이드를 이용하여 홀로
사는 노인이나 재택 환자를 의료기관에서 원격으로 모니터 해줄 수 있는 제품을 GE가 판매

원격 의료 관련 시장은 30억달러, 2012년에 77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한다.
인텔과 GE 기술제휴는 시사하는 바가 큰데, 왜냐하면 두 회사의 기술이 결합한 제품이 곧 세계적인 표준이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텔 Intel 세계 1위 반도체 제조기업 경영전략
  • 인텔 Intel. 세계 1위 반도체 제조기업 경영전략(제품.마케팅.인사.기업문화.평가.보상)회사소개기업 문화인텔의 사명과 목표인텔 브랜드 가치분석Intel 의 SWOTRAM이란?메모리 (RAM) Microprocessor(CPU)란?마이크로 프로세서(CPU) 초기의 인텔DRAM 사업에서의 인텔Intel 의 DRAM사업에서 SWOT 분석Intel 의 DRAM사업에서 산업구조분석인텔과 마이크로 프로세서 (CPU)CPU 산업에서 지속적 경쟁우위 창출Intel 의 CPU사업에서 SWOT 분석Intel 의 CPU사업에서 산업구조분

  • 경영전략과 기업문화전략보고서
  • 브랜드의 컨셉 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했기 때문에 도입기와 성장기에서 필요한 제품 성장요인을 자연스럽게 조기 만족시키게 된 것이 바로 성공요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BCG 매트릭스 전략 - Boston Consulting Group은 이 포트폴리오 기법을 기업의 경영전략에 적용할 수 있다고 제안하여 제품 포트폴리오(product portfolio management : PPM)이라고도 불린다.- 한 기업이 취급하는 여러 개의 제품 혹은 사업들의 상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모든 제품에 대하여 똑

  • [국제경영론] 인텔의 마케팅 전략
  • 및 사례 선정 이유 1) 조사방법2) 조사 범위 및 한계점2. 기업소개 1) 인텔사소개2) 설립목적3) 성장과정4) 성공5) 평가6) 제품별 사업분야7) 기업역사 2. –본론-1. 환경분석1) 내부적 환경-기업이 처한 시장상황-기업내부환경2) 외부적 환경-시장점유율-시장-경쟁사2. 마케팅전략1) STP 분석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4P’s)3. 새로운 마케팅전략1) 목적2) STP 분석3) 마케팅 믹스(4P’s)4) SWOT 분석3. –결과 및 논의-1. 결과2. 논의3. 참고문헌-서

  • [국제경영] 애플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 apple < 목 차 >Ⅰ. 서론(1) 들어가기 전에(2) 기업 소개(3) 기업의 연혁(4)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5) 기업 문화(6) 애플의 사업부문(7) 애플사의 전략변화(8) 로고의 의미(9)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환경 분석(4) 애플의 SWOT 분석(5) 애플의 STP 분석(6) 애플의 4P 분석(7) 애플의 경쟁사 분석(8)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

  • [국제경영학]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 소개(2) 기업의 연혁(3)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4) 기업 문화(5) 애플의 사업부문(6) 로고의 의미(7)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 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SWOT 분석(4) 애플의 STP 분석(5) 애플의 4P 분석(6) 애플의 경쟁사 분석(7)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1976년 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