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INTEL 경영,마케팅사례] 인텔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인텔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8 / 2017.06.08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텔 INTEL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인텔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에 대해 총 25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인텔 INTEL 기업소개

2. 인텔 INTEL 성공요인

3. 인텔 CPU의 변천사와 발전과정

4. 인텔 SWOT분석

5. IBM vs 인텔 비교분석

6. 인텔의 경영전략
(1) 주요 사업전략
(2) 가격전략

7. 인텔 마케팅전략
(1) 브랜드마케팅
(2) 프로모션 마케팅

8. 인텔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본문내용
인텔은 1968년 로버트 노이스 (Robert Noyce)와 고든 무어 (Gordon Moore)가 설립한 회사이다. 현재 인텔의 최고 경영자인 앤드류 그로브 (Andrew Grove) 회장은 설립 당시부터 인텔에서 근무한 창립 멤버이다. 인텔은 2001년도에 26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전세계에 8만4천명의 종업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마이크로프로세서 생산 업체로 성장했다. 컴퓨터의 "두뇌"로 불리는 마이크로프로세서는 개인용 컴퓨터를 비롯한 전자 제품에서 데이터 처리를 담당하는 중추적 통제 장치이다.
지난 30년 동안 인텔사는 세계를 바꾼 컴퓨터와 인터넷 혁명을 가능케 한 기술을 개발해왔다. 1968년 반도체 메모리 제품 제조사로 설립되었으며, 1971년 세계 첫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선보였다. 오늘날 인텔은 컴퓨터 아키텍처와 인터넷의 구성 요소인 칩, 보드, 시스템,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및 커뮤니케이션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텔의 미션은 전세계 인터넷 경제에 최고의 빌딩블록 제공사(Building Block Supplier)가 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 전략 추진에도 상당한 변화를 야기 시킨다. 세계의 공장으로서, 또한 가장 큰 소비시장으로서 중국이 세계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은 실로 막대하다. 따라서 중국기업의 글로벌화 추진 전략과 해외마케팅 전략을 연구하는 것은 우리기업의 생존전략에 있어, 뺄 수 없는 대목이다. 따라서 우리 조는 중국의 대표적인 글로벌 기업인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를 통해 그들 기업의 세계화 추진단계를 4P와 SWOT 분석 기법으로 분석 해 보고자 한다. 우리의 연구가 우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마케팅 전략 1. 그린 마케팅 (1) 녹색경영 방침(2) 삼성 네이션즈 대회(3) 스포츠 마케팅 광고2. 스포츠 마케팅 3. 리치 마케팅 Ⅷ. 전략적 제휴 Ⅸ. IR (Investor Relations) 1. IR활동의 목표2. 삼성전자의 IR활동 Ⅹ. 21c 삼성전자 1. 세계 메모리 선도기업으로서의 경영 전략 2. 삼성전자 비메모리 부문 전략 (1) 집중 품목(2) 육성 방법(3) 향후 전망 3. 삼성전자의 중국진출 (1) 중국진출 제품(2) 마케팅 전략(3) 문화 마케팅(4) 청소년 대상 꿈나무 마케팅<

  •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 마케팅 방법에 대한 전략수립과정과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 향후 진로방안에 대해 소개 하고자 한다.2. 서 론가. 기업 소개1) 설립연도 : 1969년 1월,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 만원)2) 목 적 :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 여러분을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3) 경영이념 및 철학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경영 전략을 실시했다. (3) 다각화 기업이 시기 삼성전자의 상품은 디지털 미디어, 생활가정, 정보통신, 그리고 반도체 이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이 4개 분야는 기술측면에서 보면 통합적인 기술이 있다. 예를 들어, 디지털 미디어분야인 MP3 및 디지털 카메라의 기술은 정보통신분야에 속한 휴대폰과 컴퓨터에도 들어갈 수 있으며 연구개발 비용도 줄일 수 있다. 따라서 삼성전자는 이러한 통합기술로 다각화 기업 단계에 들어가고 통합기술전략을 택했

  • [애플사의 경영전략] 애플사 선정이유, 소개, 현황, 경영전략, M&A,SWOT분석, 삼성의 갤럭시 S와 아이폰4 비교분석 및 향후 전망
  • 마케팅 캠페인 시작하며 시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시작하고 있다. 또한 애플이 휴대폰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단일 전략이 아이폰에서는 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이었음에도 불고하고 성공을 거두었다. 이러한 동향 속에서 애플은 다양한 전략으로 대응하고 있다.6.애플과타사비교- 삼성의 갤럭시 S와 아이폰4 , 갤럭시탭과 아이패드1) 애플 아이폰4 vs 삼성전자 갤럭시S애플은 아이폰을 시장에 선보이며 휴대폰 시장을 무서운 속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