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Intel 세계 1위 반도체 제조기업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2 / 2016.08.12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968년 7월 인티그레이티드 일렉트로닉스(Integrated Electronics Corporation)로 창립
- 머더보드 칩세트, 그래픽 칩, 직접회로, 플래시 메모리 등 컴퓨터와 관련된 제품을 만든다.
• 인텔은 세계 최대 반도체 칩 생산업체.
• 개인용 컴퓨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이크로프로세서
X86 시리즈를 개발한 회사.
• 1971년 인텔은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프로세서 칩을 개발 하였다.
• 1981년까지 메모리칩 SRAM, DRAM 개발이 사업의 주요
부문이었다.
• 1990년대 개인용 PC에 장착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 생산 분야에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였다.
= 개인용 컴퓨터의 보급에 따라, 마이크로프로세서 부분이 회사의 주요 사업으로 자리 잡았다.
• 인텔은 1990년대 ‘인텔 인사이드(Intel Inside)’로 CPU 광고 시대를 열면서 유명 브랜드가 되었다
- 목차
-
1. 회사소개
2. 기업 문화
3. 인텔의 사명과 목표
4. 인텔 브랜드 가치분석
5. Intel 의 SWOT
6. RAM이란?
7. 메모리 (RAM)
8. Microprocessor(CPU)란?
9. 마이크로 프로세서(CPU)
10. 초기의 인텔
11. DRAM 사업에서의 인텔
12. Intel 의 DRAM사업에서 SWOT 분석
13. Intel 의 DRAM사업에서 산업구조분석
14. 인텔과 마이크로 프로세서 (CPU)
15. CPU 산업에서 지속적 경쟁우위 창출
16. Intel 의 CPU사업에서 SWOT 분석
17. ㅈIntel 의 CPU사업에서 산업구조분석
18. PC 표준을 세우기 위한 전략
19. 80386 생산, 판매전략
20. 인텔의 마케팅정의
21. Price (가격) 전략
22. Place (장소),Promotion (촉진)
23. 마이크로 프로세서 산업에서의 지속적인 경쟁우위의 창출
24. Intel 메모리 & 마이크로 프로세서 사업의 연혁
25. 평가 제도
26. 보상 제도
27. 커뮤니케이션
28. 기타 인사제도
29. 긍정적인 평가
30. 부정적인 평가
- 본문내용
-
1968년 7월 인티그레이티드 일렉트로닉스(Integrated Electronics Corporation)로 창립
- 머더보드 칩세트, 그래픽 칩, 직접회로, 플래시 메모리 등 컴퓨터와 관련된 제품을 만든다.
•인텔은 세계 최대 반도체 칩 생산업체.
•개인용 컴퓨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이크로프로세서
X86 시리즈를 개발한 회사.
•1971년 인텔은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프로세서 칩을 개발 하였다.
•1981년까지 메모리칩 SRAM, DRAM 개발이 사업의 주요
부문이었다.
•1990년대 개인용 PC에 장착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 생산 분야에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였다.
= 개인용 컴퓨터의 보급에 따라, 마이크로프로세서 부분이 회사의 주요 사업으로 자리 잡았다.
•인텔은 1990년대 ‘인텔 인사이드(Intel Inside)’로 CPU 광고 시대를 열면서 유명 브랜드가 되었다
Mission
Do a great job for our customers, employees and stockholders by being the preeminent building block supplier to the worldwide digital economy.
고객을 위한 큰 일을 하기 위해서, 직원과 주주는 전세계적인 인터넷 경제에 건축용 블록과 같은 지원자가 되어야 한다.
Objectives
Extend silicon leadership and manufacturing capability
Deliver architectural innovation for platforms
Pursue worldwide opportunities
Values
ⓐ Customer Orientation (고객중심)
ⓑ Results Orientation (결과 중심)
ⓒ Risk Taking (도전정신)
ⓓ Great Place to Work (최고의 일터로 만들기)
ⓔ Quality (품질)
ⓕ Discipline (자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