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매일유업` 신제품 마케팅전략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
1) 현재상황
2nd
FDI
서베이
3rd
1) 기존 제품
2) 신제품 전략
- 액상분유
- 농축분유

4th
1) 광고전략
- 핵심가치
- 광고이미지




본문내용
제품 선택에 브랜드 영향을 많이 받아요. 솔직히 매일유업 파동이 일어난 후에 신뢰성, 안정성에 의심이 가요.
- 김정숙 .35 -


품질의 차이는 모르지만 처음 사용한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남양유업 제품인데 신뢰되고 좋아요.
초유 성분 함유된 것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 신효정. 33 -

아이 울까봐 안아주면서 타요.
팔다리가 너무 아프네요.
남편이 도와줬으면 하는데..
-이시영 .34-

분유 타는게 너무 힘들어요. 아침부터 일어나서
물 데우고, 식히고, 젖병 소독하고 또 분유 퍼 놓고.
비싸기도 한데.. 보관도 어렵고..
– 한희진. 29 -


① 분유는 품질 차이 인지 불가능
② 분유 제조에 번거로움을 느낌
③ 액상분유 존재함에도, 인지도 낮아 활용 少


제품 선택에서 신뢰성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비자는 제품만족도는 프리미엄 제품일 수록 높을 것이다.


소비자는 제품만족도에 편의성 변수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마케팅 전략에서 실패한 후 미과즙 음료시장을 2%가 독식한 상황이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다. 실패의 원인을 알고 남양유업도 니어워터O2때부터는 막대한 마케팅비(광고등)을 쏟아부었지만, 2%의 거대한 시장점유율(약90%)을 따라 잡기란 힘들어 보인다.3-2 니어워터의 마케팅니어워터는 미과즙 음료의 선발제품인 니어워터를 ‘처음 만나는 새로운 물’이라는 광고컨셉으로 TV를 중심으로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출시 초기에는 신제품으로써 PRODUCT 컨셉

  • [국제마케팅]분유사업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믿음직한 건강 파트너 D&S 유업 (주)▲ 과 목: 국제마케팅Ⅰ.서 론제 품 선 정 및 배 경D & S 유 업 (주)Ⅱ.거 시 환 경 분 석인 구 통 계 학 적 환 경 분 석정 치 / 법 률 적 환 경 분 석사 회 문 화 적 환 경 분 석기 술 적 환 경 분 석진 출 대 상 도 시 환 경 분 석Ⅲ.미 시 환 경 분 석중 국 분 유 시 장 분 석 경 쟁 사 분 석소 비 자 분 석S W O T 분 석Ⅳ.S T P 전 략S E G M E N T A T I O NT A R G E T I N GP O S I T I O N I N GⅤ.마 케 팅 믹 스P R O D U C TP R I C EP

  • [경영학] 서울우유분석 및 전략제안
  • 전략1. BCG 매트릭스 Ⅳ. M. E. Porter의 본원적 경영전략에 따른 서울우유 전략 분석1. M. Porter의 본원적 경영전략 Ⅴ. SWOT 분석1. 환경 분석 2. 기업 내부자원 및 능력 분석 3. SWOT 매트릭스 작성으로 자사의 현재 상황 파악 4. 마케팅 전략 수립 Ⅵ. 핵심역량나무 Ⅶ. 제안 및 결론 1. 조사기업의 전략에 대한 제안 2. 결론 Ⅰ. 기업선정동기-협동조합 형태의 기업서울우유의 정식 명칭은 서울우유 협동조합이다. 서울우유 협동조합은 서울특별시, 경기

  • [마케팅] 연세우유 시장분석 및 대안모색
  • 론Ⅵ. 결 론이러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연세 우유의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릴 필요가 있으며 요즘같이 어려운 우유 시장에서는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이 강조된다. 특히 명문사학 연세대학교의 연세우유라는 점을 잘 살린다면 높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우유 자체에 연세를 강조하는 것 보다 마케팅에 있어 연세대학교라는 것을 잘 활용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마케팅 전략이 아무리 좋아도 유통의 발

  • [마케팅전략] 롯데제과 정량분석
  • 전략을 짜는 것도 필요하다.한 예로 베니건스나 TGI등 요식업체에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것도 수요층을 확산시키는데 좋은 방법이다. 현재 우리나라에 들어와있는 Movenpick이라는 고급 아이스크림이 있다. 이 회사는 마르쉐와 같은 계열로서 마르쉐에 그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등의 연계서비스를 펼친다. 충분히 나뚜루에서도 고려해 볼 만한 요소이다.7-1.마케팅 전략 (자일리톨 제품 중심으로)롯데제과의 ‘자일리톨 껌’은 지난해 하반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