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매일유업` 신제품 마케팅전략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t
1) 현재상황
2nd
FDI
서베이
3rd
1) 기존 제품
2) 신제품 전략
- 액상분유
- 농축분유
4th
1) 광고전략
- 핵심가치
- 광고이미지
- 본문내용
-
제품 선택에 브랜드 영향을 많이 받아요. 솔직히 매일유업 파동이 일어난 후에 신뢰성, 안정성에 의심이 가요.
- 김정숙 .35 -
품질의 차이는 모르지만 처음 사용한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남양유업 제품인데 신뢰되고 좋아요.
초유 성분 함유된 것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 신효정. 33 -
아이 울까봐 안아주면서 타요.
팔다리가 너무 아프네요.
남편이 도와줬으면 하는데..
-이시영 .34-
분유 타는게 너무 힘들어요. 아침부터 일어나서
물 데우고, 식히고, 젖병 소독하고 또 분유 퍼 놓고.
비싸기도 한데.. 보관도 어렵고..
– 한희진. 29 -
① 분유는 품질 차이 인지 불가능
② 분유 제조에 번거로움을 느낌
③ 액상분유 존재함에도, 인지도 낮아 활용 少
제품 선택에서 신뢰성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비자는 제품만족도는 프리미엄 제품일 수록 높을 것이다.
소비자는 제품만족도에 편의성 변수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