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라이온즈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선정동기 & 기업소개
02. 프로야구 시장현황
03. 마케팅 & CRM
04. STP 전략
05. CRM 제안 & 활용방안
06. 결론
- 본문내용
-
현재 프로야구시장 2006 WBC 4강, 2008 베이징 올림픽 전승 금메달,
2009 WBC준우승 등을 통해 관중들의 야구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가.
또한 2004년 시작된 주 5일 근무제 확대에 따른 스포츠에 대한 관심은
프로야구의 성장을 견인.
미국 등 외국 프로스포츠 구단과 비교해 본다면….
상대적으로 크지 않은
시장 규모
2007년 기준 국내 스포츠 시장은 GDP 대비 2.6% 수준인 23조 3천억 원
일본: 1000억 달러 상회
미국: 2000억 달러
두 국가에 비해 매우 작은 규모
비즈니스 관점이 아닌 모기업의 홍보수단으로 생각
프로스포츠 구단은 엄연한 영리단체지만 그렇지 않은 국내 현실.
시장논리에 근거한 비즈니스적인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모기업의 홍보수단 정도로 생각하는 관행이 지배적.
설문지 (마케팅 전략론 - 후레쉬맨 조)
1.성별 - 남 / 여 , 나이 - 20대 30대
2.야구장에 주로 누구와 함께 가는가?
3.야구장에 주 몇 회 가는가?
4.언제 야구장을 가는가?
주말 / 평일
5.야구장을 가는 이유는? ex)경기 보러, 치어리더 보러, 선수 보러, 데이트하러
6.야구장에 갈 때 이용하는 교통수단은?
7.관람비용 결제방식은?
8.야구장에서 선호하는 좌석은?
9.야구장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바라는 점. (간단 서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백화점][쇼핑][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대구백화점][그레이스백화점][삼풍백화점]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백화점, 그레이스백화점, 삼풍백화점 분석(백화점, 쇼핑, 현대백화점)
- 이러닝 모듈 개발 -여성을 위한 야구학습 프로그램
- SK와이번스 스포츠마케팅SWOT,STP,4P 스포엔터테인먼트 분석
- 기업경제학4공통)국내외의주요기업중하나를선정삼성그릅하여경쟁력의원천이무엇이며구축했는지설명0k
- 스포테인먼트를 중심으로 분석한 SK와이번즈의 혁신사례,SK와이번즈,SK와이번즈마케팅,한국프로야구,프로야구마케팅,스포테인먼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