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겐다즈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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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하겐다즈
Shops 강남교보점 명동 코즈니점 분당정자점
부산서면점 한 티 점 도 곡 점
강 남 점 교 대 점 동부이촌점
대학로점 홍 대 점 명동 밀리오레
신 촌 점 목 동 점 여의도점
분당미금 광 장 점 신공항점
압 구 정 분댕수내점 센트럴시티점
신촌 세브란스 분당서현점 씨네플러스점


국내 제품판매처 현황
편 의 점 : 미니스톱, 바이더웨이, 베스토아, 세븐일레븐, 엘지25,
훼밀리마트, OK-mart, C-space
할 인 점 : 2001아울렛, 그랜드마트, 까르푸, 롯데마트, 엘지마트,
이마트, 코스트코 킴스클럽, 홈플러스
호 텔 : 노보텔, 르네상스, 리츠칼튼, 메리어트, 신라, 인터콘티넨탈,
조선, 캐피탈타워, 하얏트, 힐튼
레스토랑 : 강가, 고센, 나무와 벽돌, 삐에트로, 스바로, 일마레,
오찌, 젠젠, 친친
레저오락 : 계몽아트홀, 메가박스, 센트럴시티, CGV
백 화 점 : 갤러리아, 삼성프라자, 신세계, 엘지, 현대
베이커리 : 뉴욕제과, 뚜레쥬르, 신라명과
슈퍼마켓 : 농심가, 럭키, 롯데레몬, 엘지수퍼, 한화유통, 해태코스코


Segmentation
전체 시장을 일정한 기준에 의해 동질적인 세분시장으로
구분하는 과정.
개별고객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켜주려 한다면 기업이 추구하는
이익목표 달성이 어려워지게 될 것이다.
소비자특성과 제품의 사용행태의 변수에 따라 세분화
하겐다즈는 품질이나 가격면에서 고급화를 추구하고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하여 제품에 맞는 세분시장을 공략


참고문헌
www.haagendazs.co.kr
www.bing.co.kr
www.natuur.co.kr
www.baskinrobbins.co.kr
www.mk.co.kr
www.ikfa.or.kr
www.foodbank.co.kr
www.maxconsulting.co.kr
www.fnnews.com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관한 조사 - ㈜ 폴에버
웰빙 문화의 등장과 향후 전망 - SERI
웰빙마케팅(1200조 시장을 선점하라) - 김영한 외, 다산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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