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겐다즈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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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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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하겐다즈
Shops 강남교보점 명동 코즈니점 분당정자점
부산서면점 한 티 점 도 곡 점
강 남 점 교 대 점 동부이촌점
대학로점 홍 대 점 명동 밀리오레
신 촌 점 목 동 점 여의도점
분당미금 광 장 점 신공항점
압 구 정 분댕수내점 센트럴시티점
신촌 세브란스 분당서현점 씨네플러스점
국내 제품판매처 현황
편 의 점 : 미니스톱, 바이더웨이, 베스토아, 세븐일레븐, 엘지25,
훼밀리마트, OK-mart, C-space
할 인 점 : 2001아울렛, 그랜드마트, 까르푸, 롯데마트, 엘지마트,
이마트, 코스트코 킴스클럽, 홈플러스
호 텔 : 노보텔, 르네상스, 리츠칼튼, 메리어트, 신라, 인터콘티넨탈,
조선, 캐피탈타워, 하얏트, 힐튼
레스토랑 : 강가, 고센, 나무와 벽돌, 삐에트로, 스바로, 일마레,
오찌, 젠젠, 친친
레저오락 : 계몽아트홀, 메가박스, 센트럴시티, CGV
백 화 점 : 갤러리아, 삼성프라자, 신세계, 엘지, 현대
베이커리 : 뉴욕제과, 뚜레쥬르, 신라명과
슈퍼마켓 : 농심가, 럭키, 롯데레몬, 엘지수퍼, 한화유통, 해태코스코
Segmentation
전체 시장을 일정한 기준에 의해 동질적인 세분시장으로
구분하는 과정.
개별고객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켜주려 한다면 기업이 추구하는
이익목표 달성이 어려워지게 될 것이다.
소비자특성과 제품의 사용행태의 변수에 따라 세분화
하겐다즈는 품질이나 가격면에서 고급화를 추구하고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하여 제품에 맞는 세분시장을 공략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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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haagendazs.co.kr
www.bing.co.kr
www.natuur.co.kr
www.baskinrobbins.co.kr
www.mk.co.kr
www.ikfa.or.kr
www.foodbank.co.kr
www.maxconsulting.co.kr
www.f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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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빙마케팅(1200조 시장을 선점하라) - 김영한 외, 다산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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