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하겐다즈 회사소개& 시장동향

2) 환경분석 ( 경쟁사, 소비자 설문조사 )
(1) 하겐다즈 경쟁사 베스킨라빈스31
(2) 소비자 설문조사 ( 인지도 )

3) 비교기업 베스킨의 전략과 성공사례
(1) 베스킨라빈스31의 전략
(2) 베스킨라빈스31의 성공사례

4) 제안하고 싶은 전략
본문내용
1) 하겐다즈 회사소개& 시장동향
하겐다즈의 창립자인 루벤 매터스는 뉴욕에서 파인트 사이즈의 통에 하겐다즈 초코렛, 커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했고, 마침내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를 완성하게 된 것입니다. 1976년 최초로 하겐다즈 매장이 문을 열었고 아주 성공적인 매출을 거두었고, 불과 6년 후, 하겐다즈는 전세계 각 나라로 진출하게 되었다. 현재 하겐다즈 제품들은 전 세계 50개국에서 900여개 하겐다즈 매장과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하겐다즈가 세상에 나온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하겐다즈는 아직도 품질, 창의성, 그리고 무엇보다도 맛에 대한 열정을 고집스럽게 지켜 나가고 있는 중 입니다.
현재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는 1조2000억 원 정도로 추정합니다. 특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계절에 따른 매출 변화가 적어 업계 간 경쟁이 치열합니다. 최근 각종 베이커리와 커피를 함께 판매하는 복합형 매장이 늘어난 것도 치열해진 경쟁을 말해주는 겁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나 CONTENTS1. 진로 구체화1.1 연꽃기법을 통한 아이디어 도출시도1.2 개인별 적성직무 탐색2. 문화마케터가 되기 위한 전략수립2.1 마케팅직무의 종류2.2 진출시2.3 진출후2.4 문화마케터 세부분야2.4.1. 영화홍보마케터2.4.2. 스포츠마케터2.5 필요한 리더십2.6 자신의 핵심역량과 커리어 전략수립3. 평가3.1 팀별자가평가 (Face to face)3.2 종합의견4. 부록4.1 인터뷰 4.2 마케팅 공모전 체험1. 진로 구체화1.1 연꽃기법을

  • 나뚜루팝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에도 불구하고 경쟁사 대비 매출액은 미미하다. 나뚜루팝의 매출액은 작년인 2012년까지도 500억 원을 넘지 못했으며 반면에 베스킨라빈스의 경우 2009년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가장 최근 25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 왼쪽 아래에 있는 표를 봐도 마찬가지이다. 위에 있는 하늘색 선은 하겐다즈 매출액 대비 나뚜루팝 매출액이며 보라색 선은 베스킨라빈스 매출액 대비 나뚜루팝의 매출액인데 하늘색 선이 상승하고 있음을 통해

  • IMC에 대한 이해 및 전략적 활용
  • IMC에 대한 이해 및 전략적 활용목 차1. IMC란 무엇인가?2. 광고3. NMMC- Sponsorship(후원)- Web(인터넷)- 판매 촉진- PR- CEO 브랜딩4. 신제품과 IMC IMC의 이해 및 전략적 활용1IMC란 무엇인가?IMC란?IMC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약자③①②IMC의 이해 및 전략적 활용마케팅 이란?① 마케팅(Marketing)이란?IMC의 이해 및 전략적 활용마케팅 이란?Market + ing수요의 결집체행위를 하는 것수요 = needs, wants예) 포지셔닝(positioning)표적시장 선정(targeting)IMC

  • 콜드스톤(Cold Stone) 광고기획서
  • 하겐다즈, 나뚜루 등 대기업과 전문 브랜드 이미지가 강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시장의 70%를 차지100% 천연원료 자연산 아이스크림 순수 토종브랜드98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지난해 직영점 6개와 가맹점 71개를 운영1백억원의 매출. 2000년 80억원에 비해 약 25% 성장전년대비 50% 성장한 1백5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점포를 확장해나갈 방침- 아이스크림 업계 1위적극적인 광고를 통한 제품과 광고가 연계된 마케팅 전략지난해 가맹점 4백90개, 직영점 34개 점

  • [마케팅] 기아자동차 모닝 마케팅전략기획서
  • 마케팅 전략4월부터 ‘피칸토’라는 모델명으로 슬로바키아에 진출, 현지 공장을 설립슬로바키아를 생산 거점으로 터키에도 공장을 설립하여 글로벌 연구 개발(R&D)네트워크 구축작업을 마무리기아자동차는 작년 8월, 유럽 18개국에서 사상 최초로 시장점유율 1%를 달성하는 등의 인지도 상승 올해 유럽연합(EU)에서의 판매 목표량은 전년보다 62.8%늘어난 25만 5000대 국내 시장 전략모닝의 시장 입지 경 승용차 (800cc미만)중형 승용차 (2000cc이상)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