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하겐다즈 Haagen-Dazs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이유
About Haagen-Dazs
환경분석()
S T P
4P Mix
BCG Matrix
S T P (New)
4P Mix (New)
Financial goal

본문내용
선정이유


품질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최상급이지만 market share가 높지 않은 하겐다즈, 도대체 왜?
新masstige인 하겐다즈의 마케팅전략을 분석해보자!!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
중산층의 소득이 향상되면서 값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경향


Premium Ice Cream 이란?


유지방 함유량이 12% 이상인 고급 아이스크림 제품군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떼르드글라스 등


Haagen Dazs는 타사 제품 보다
유지방 함유율이 더 많고 100%천연원료를 사용한(인공색소 첨가 無)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About 하겐다즈


연혁
1921, Reueb Mattus 에 의해 시작
1932, 세너터 프로즌 Product 社 설립
1961, “하겐다즈” 회사 설립
1970, 하겐다즈 1호점 open(브룩클린)
1980~ 새로운 제품 추가
1991, 한국진출
현재, 27개 매장, 편의점, 호텔, 주요 할인매장에서 제품 취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서비스경영론] 배스킨라빈스&하겐다즈 비교
  • 하겐다즈만의 가공능력-> 소비자만족↑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로 퀄리티 높은 아이스크림shop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신선한 제품다양한 종류의 선택이 가능->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이미 확보된 높은 인지도최첨단 제조공장 보유->충북 음성매장 접근 용이성천연 재료와 다양한 과일로 소비자 욕구 충족한정된 유통구조-> 일반 슈퍼에서 구매X좁은 실내 공간빈약한 마케팅 전략->타사에 비해 낮은 인지도적은 매장수와 좁은 간접 유통망높

  • 하겐다즈 마케팅전략
  • Haagen-Dazs Marketing Strategy목차I.하겐다즈 브랜드 소개-연혁-경영철학II.하겐다즈 마케팅 분석-환경분석-내부역량 분석-외부역량 분석-STP전략-마케팅 믹스 전략III.하겐다즈 향후 마케팅 전략년도과 정1921폴란드계 미국인 루벤 매튜스와 그의 가족들이 뉴욕에서 과일 아이스크림을 판매시작1961루벤 매튜스가 뉴욕 시에서 안정제외 보존제, 인공향이나 색소 등 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은 세계 최초의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를 런

  • [마케팅전략]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마케팅전략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하이클래스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했다.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먹음으로 하이클래스가 될 수 있다는 소비자 심리를 이끌어낸 독특한 하겐다즈의 마케팅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다른 회사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기로 한다. 2. 하겐다즈 이야기하겐다즈는 뉴욕의 사업가인 루빈 매터스(Reuben Mattus)에 의해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

  •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사례
  • 마케팅 전략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그러므로 앞으로의 향후 전략은 현재의 10대와 20대 여대생들을 겨냥한 마케팅전략에 20대 후반 미/기혼여성들까지 고려한 마케팅전략이 수반되어져야 할 것이다. 1) 핑크칼라 미혼 직장여성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① 높은 구매력을 바탕으로 자기관리에 철저N세대는 그들의 튀는 외모와 구매행동만으로도 충분히 시장을 형성하고 있지만 실제로 그들의 씀씀이를 보면 아직까지는 부모의 지갑에 일종부

  • [기업분석] 하겐다즈 기업분석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하이클래스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했다.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먹음으로 하이클래스가 될 수 있다는 소비자 심리를 이끌어낸 독특한 하겐다즈의 마케팅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다른 회사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기로 한다. 2. 하겐다즈 이야기하겐다즈는 뉴욕의 사업가인 루빈 매터스(Reuben Mattus)에 의해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