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하겐다즈 Haagen-Dazs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About Haagen-Dazs
환경분석()
S T P
4P Mix
BCG Matrix
S T P (New)
4P Mix (New)
Financial goal
- 본문내용
-
선정이유
품질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최상급이지만 market share가 높지 않은 하겐다즈, 도대체 왜?
新masstige인 하겐다즈의 마케팅전략을 분석해보자!!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
중산층의 소득이 향상되면서 값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경향
Premium Ice Cream 이란?
유지방 함유량이 12% 이상인 고급 아이스크림 제품군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떼르드글라스 등
Haagen Dazs는 타사 제품 보다
유지방 함유율이 더 많고 100%천연원료를 사용한(인공색소 첨가 無)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About 하겐다즈
연혁
1921, Reueb Mattus 에 의해 시작
1932, 세너터 프로즌 Product 社 설립
1961, “하겐다즈” 회사 설립
1970, 하겐다즈 1호점 open(브룩클린)
1980~ 새로운 제품 추가
1991, 한국진출
현재, 27개 매장, 편의점, 호텔, 주요 할인매장에서 제품 취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