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 기업선정동기
Ⅱ. 본 론
가. 기업분석
1. 기업의 유래, 성장과정
2. 조직/인력구성
3. 제품/매출/시장점유율
나. 산업분석
1. 시장의 구성, 시장의 특성
2. 산업의 경쟁 환경
3. 촉진관리의 법률적 환경 및 윤리적 이슈
다. 마케팅 분석
1. 4Ps 분석
2. STP
3. SWOT
라. 촉진전략 분석
1. 촉진관리 조직
2. 촉진믹스(Promotion Mix):광고/ 인터넷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
3. 경쟁기업과의 비교분석
1) 경영철학의 차이점
2) 조직과 인력관리 차이점
3) 촉진예산과 비용의 차이점
4) IMC관리의 차이점
Ⅲ. 결 론
- 전망 및 추천전략
효율적인 촉진전략과 바람직한 IMC관리 방향 제시
- 본문내용
-
⋆100% 천연원료만을 고집한다
실제 아이스크림을 만들때 필요한 우유는 엄선된 건장한 젖소에서 생산되는데 이러한 젖고를 사육할 때도 젖소가 먹는 목초는 물론 비료나 토질, 사육시설까지 엄격하게 체크한다. 우유는 생산한지 4일이내의 것으로 천연원료와 함께 100% 신선한 맛을 내기 위해 200%의 정성을 쏟는다.
⋆천연원료의 훔질도 세계 최고이다
미국 북서부지방인 오레건의 딸기,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캘리포니아산 아몬드, 브라질산 커피, 하와이산 마카다미아 넛, 벨기에산 초코렛 등 세계 최고의 천연원료로 아무도 모방할 수 없는 맛을 창조한다. 하겐다즈는 그 천연의 맛 그대로를 지키기 위해 방부제, 인공감미료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맛의 비밀은 제조방법에도 있다.
아이스크림은 여러 원료를 공기와 혼합하여 만든다. 하겐다즈의 공기함유율은 약 20%로, 타제품과 비교할 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훨씬 양이 많고 무겁다. 그만큼 입자가 미세하므로 훨씬 부드럽다. 보관온도는 -25로 또한 신선한 맛이 비결이다. 약 400개의 공정을 거쳐야지만 하나의 제품이 탄생한다.
자료평가
- 참고자료가 없어서,, 좀 아쉽네영^^;;
- aktjs***
(2005.05.29 21:53: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