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VIP 마케팅] 쉐라톤워커힐 VIP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The reason for the subject selection

• What is VIP Marketing?

• About Sheraton Grand Walkerhill

• VIP Marketing for Sheraton Grand Walkerhill

본문내용
Very important person
전체 고객 중 상위 1~5%의 최상류층 고객
- 2080법칙
- VIP 고객의 숫자를 유지·확대하기 위한
기업 내 모든 마케팅 활동
- IMF 이후 ‘상대적’ 고급화 전략의 일환으로 등장
- 주요 고객 20-30대60%, 50-60대 10%
- VIP/VVIP의 대다수는 50-60대 고객
- 멤버십 이용 횟수와 매출이 일정 수준에 도달
- 회원 전용 라운지 이용 시 다른 회원들에 대한 기본적인 예절
- 감사의 전화나 메일을 이용
- 인터넷을 관계마케팅에 있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 고객의 연령대가 높거나 최고급 회원은 개별적 방문
- 전문강사에게 배우는 라크로스 와 골프 강좌 등의 스포츠 프로그램과 주니어 MBA
Price :₩850000(kid & mom)/ ₩750000(kids only)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파티 & 웰빙메뉴’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Price :₩ 70000 (kids) & ₩90000(mom)

- 전문 강사들과 함께 골프, 스키, 주니어 MBA, 쿠킹 클래스, English storytelling
프로그램 Price : 6세~8세 -₩880000 / 9세~13세 - ₩1500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워커힐호텔
  • 호텔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워커 힐 호텔)(1) 워커힐 호텔 소개 한국 호텔사와 궤를 함께 해온 40년 전통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재단장하고 ‘VIP네트워크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다.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이땅에 다양한 레저시설과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텔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고 국제적인 고품격 호텔의 위상을 다져왔다.아차산의 싱그러움과 한강의 풍요로움이 함께 어우러진 최고최상의

  • 호텔홍보사례 레포트
  • 호텔리어관광객 증가한류열풍으로 대만, 중국, 일본 관광객이 증가함젊은층 고객확보“프라임 타임”에 방영됨에 따라 젊은층에 어필20억이상의 홍보효과회사 유니폼, 로고 및 명칭, 호텔내부가 그대로 방영 됨으로 엄청난 홍보효과 나타남1. PPL (간접광고)드라마 속워커힐 홍보▶ 방송 매체를 통한 워커힐 홍보 자료2. 웨딩 마케팅↑김남주 & 김승우↑연정훈 & 한가인쉐라톤은 공격적인 웨딩 마케팅을 시작하면서 VIP 마케팅 팀을 별도로

  • W호텔.hwp 레포트
  • 호텔 - 저렴한 객실 요금- 한국판 B&B(Boutique&Business)호텔- 고객의 프라이버시 최대한 배려- 비스니스 고객, 젊은층이 주 타겟 임⇒w호텔 고유의 컨셉과 서비스로 차별화 필요●w의 마케팅→E A T Concept-Entertainment, Art, Technology - 가치있는 문화요소와 호텔사업의 결합Stay - > Experience→W서울 워커힐의 멤버십카드쉐라톤 워커힐에서도 사용 가능, FnB, 객실 이용시 일정부분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사용실적 포인트에 따른 상품 지급→Starwood preferred guest

  • [호텔경영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Sheraton grande walkerhill)호텔을 중심으로 서비스 경영분석
  • 호텔시장분석은 주고객층을 확인하는 중요한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고객 특성에 따른 세분화별 정의-CRO: 사업을 목적으로 숙박하는 고객 중 CRO를 통해 예약이 이루어지는 고객-Contract Corporate: 사업을 목적으로 숙박하는 고객 중 쉐라톤 워커힐 호텔과 할인 계약 이 체결된 회사의 고객 또는 직원-Non- Contract Corporate: 사업을 목적으로 숙박하는 고객 중 쉐라톤 워커힐 호텔과 할 인 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상태의 고객 및 직원-카지노 VIP: 카지노를 목

  • [졸업][호텔경영]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쉐라톤워커힐,웨스턴조선,서울 프라자,호텔 신라
  • 호텔 CRM 141. 외국 호텔의 CRM ( Marriott Hotel ) 142. 우리나라 호텔의 CRM 181) 쉐라톤워커힐 192) 웨스턴조선 193) 서울 프라자 224) 호텔 신라 22Ⅵ. CRM 도입의 성공 요건 25Ⅶ. 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26Ⅷ. 결 론 28 31표 차레< 표 2 - 1 >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1 > CRM은 고객을 이해하는데서 출발 7< 표 3 - 3 > 콜 센터와 CTI 8<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8< 표 3 - 6 > 고객 요구의 파악 10< 표 3 - 8 > 다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