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VIP 마케팅] 쉐라톤워커힐 VIP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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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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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reason for the subject selection
• What is VIP Marketing?
• About Sheraton Grand Walkerhill
• VIP Marketing for Sheraton Grand Walkerhill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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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y important person
전체 고객 중 상위 1~5%의 최상류층 고객
- 2080법칙
- VIP 고객의 숫자를 유지·확대하기 위한
기업 내 모든 마케팅 활동
- IMF 이후 ‘상대적’ 고급화 전략의 일환으로 등장
- 주요 고객 20-30대60%, 50-60대 10%
- VIP/VVIP의 대다수는 50-60대 고객
- 멤버십 이용 횟수와 매출이 일정 수준에 도달
- 회원 전용 라운지 이용 시 다른 회원들에 대한 기본적인 예절
- 감사의 전화나 메일을 이용
- 인터넷을 관계마케팅에 있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 고객의 연령대가 높거나 최고급 회원은 개별적 방문
- 전문강사에게 배우는 라크로스 와 골프 강좌 등의 스포츠 프로그램과 주니어 MBA
Price :₩850000(kid & mom)/ ₩750000(kids only)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파티 & 웰빙메뉴’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Price :₩ 70000 (kids) & ₩90000(mom)
- 전문 강사들과 함께 골프, 스키, 주니어 MBA, 쿠킹 클래스, English storytelling
프로그램 Price : 6세~8세 -₩880000 / 9세~13세 - ₩1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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