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워커힐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국 호텔사와 궤를 함께 해온 40년 전통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재단장하고 ‘VIP네트워크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이땅에 다양한 레저시설과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텔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고 국제적인 고품격 호텔의 위상을 다져왔다.
아차산의 싱그러움과 한강의 풍요로움이 함께 어우러진 최고·최상의 전망은 단연 워커힐만의 자랑. 특히 서울 시내 명당으로 꼽혀왔던 이곳은 이승만 대통령의 별장이 위치했던 곳으로도 유명하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본관·Sheraton Club·더글라스·맥스웰하우스가 있는 별관 등 총 615개의 객실과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국제적 규격의 컨벤션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이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추구하고 있다.
객실은 위치에 따라 아차산 전경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본관 12∼17층에 위치한 타워스 객실은 전세계 600여 쉐라톤 호텔 중 엄선된 호텔에서만 운영되는 ‘호텔속의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최고의 요리와 정성어린 서비스가 인상적인 레스토랑과 바도 워커힐이 빼놓을 수 없는 자랑.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친지들과 소규모 연회 및 식사를 위한 자리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한식당 ‘온달’은 신선한 재료와 조리장의 정성이 담긴 런치·디너메뉴·상견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 힐 호텔은 문화와 휴식공간의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신개념의 레저호텔이다. 대표적인 문화 프로그램은 바로 워커힐 쇼. 1963년 개관이래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워커 힐 민속쇼와 세계적 명성의 화려한 외국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감동과 추억을 선사해준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 힐 호텔에서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1000평 부지에 국제규격의 메인 풀과 유수 풀, 유아 전용 풀을 갖추고 있으며 65m의 조깅트랙과 잭니클라우스 골프 연습장까지 있어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 24시간 운영되는 워커 힐 카지노에서는 블랙잭·바카라·룰렛·다이사이·빅 휠 등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게임 테이블을 완비해 흥분과 환호, 특별한 행운을 경험할 수 있다. 쉐라 톤 그랜드 워커 힐은 식음료 업장의 대중화와 다양한 레저시설을 확충함으로써 비즈니스 겸 리조트호텔로서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2) 워커힐 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영업의 자동화
객실 수의 증대, 체크 인ㆍ아웃의 절차상 불편, 각종 서비스 문제, 효율적 에너지관리 문제, 노동력 절감, 생산성 향상 등 호텔산업이 직면한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과학적인 경영과 운영, 서비스의 극대화 등은 자동화를 통하여 호텔영업의 변화를 가지고 오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Hotel & Resorts)
  • 분석3. Starwood 그룹 경영전략3-1. 내부 공간 차별화 전략3-2. 호사마케팅 전략3-3. W 디자인 마케팅 전략3-4.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활용전략3-5. 경쟁우위 선점을 위한 기업들과의 제휴 전략3-6. 6시그마 전략4. Starwood 그룹 SPG Program - 고객관리 프로그램4-1. 멤버쉽 혜택4-2. 멤버쉽 등급4-3. SPG Night Benefits4-4. SPG Lifetime4-5. 포인트 소진4-6. 최저가 보장4-7. SPG 어플리케이션 4-8. SPG Program의 증요성4-9. 스마트폰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호텔 서비스4-10.

  • [경영] 라스베가스 카지노 리조트와 우리나라 카지노산업
  • 호텔라스베가스에서 그랜드 캐년까지4. 라스베가스 카지노의 마케팅라스베가스의 대고객 서비스라스베가스의 마케팅 사례 5. 라스베가스 카지노 호텔 마케팅 믹스 (1) 특별 부서(2) 호텔 분석(3) 구매 사업라스베가스의 최근 변화와 동향본론21. 국내 카지노 사업 및 카지노 리조트 현황(1) 국내 카지노 점유율 현황(2) 국내 카지노 업체2. 외국인 카지노워커힐, 파라다이스3. 내국인 카지노강원랜드4. 강원랜드 카지노 리조트에 관한 특별법본

  • [서비스, 서비스마케팅] 서비스의 정의와 금융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귀족마케팅전략에서 서비스마케팅 사례, 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및 서비스 개선의 성공요건과 절차 분석
  • 서비스의 정의와 금융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귀족마케팅전략에서 서비스마케팅 사례, 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및 서비스 개선의 성공요건과 절차 분석Ⅰ. 개요Ⅱ. 서비스의 정의Ⅲ. 금융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사례1. 고객 계정 관리 서비스2. 차별화 된 회원제 서비스 제공 Ⅳ. 귀족마케팅 전략에서 서비스마케팅 사례Ⅴ. 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사례1. 위탁운영으로 선진기술 도입, 로열티 국부 손실 논쟁도2. 브랜드 도입은 선진 기법 활용한

  • 호텔관광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
  • 마케팅 부서가 입장을 함께 하면서 이러한 작업은 함께 CRM을 모델링 하면서 풀어나갔다. 이 과정을 통해 마케팅 부서에는 DB마케팅 파트가 신설되었고, 현재 웨스틴조선호텔의 마케팅 부서와 IT 부서는 홈페이지를 전략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함께 고민 중이다.Part 3: 호텔관광에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워커힐 호텔)1. 워커힐 호텔 소개2.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도입 과정3. 효과1. 워커힐 호텔 소개워커힐 호텔앤리조트(영어: Walkerhill Hotels a

  • 호텔의 외식산업
  • - 목 차 -머리말서론1. 호텔의 외식산업 진출이유 분석본론1. 외부 외식산업업체의 특징2. 각 호텔진출 현황 (성공사례와 실패사례)3. 호텔 신라, 조선, 워커힐4. 그 외의 호텔들결론1. 활성화방안2. 우리 나름대로의 방안머릿말요즈음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유명 체인호텔이나 특급호텔에서 운영하는 외식업체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이들은 음식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베이커리, 카페등 종류도 다양하다. 원래 전통적인 호텔의 개념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