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4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워커힐호텔의 설립배경과 이름의 유래
2. 교통 및 위치
3. 객실
4. 연회장-컨벤션센터
5. 레저 & 스포츠(각종 부대시설)
6. 엔터테인먼트
7.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워커힐은 이미 타워스라는 귀족 마케팅 성격의 마케팅을 하고 있다. 쉐라톤 워커힐만의 특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타워스이다. 타워스는 호텔 속의 호텔 이라고 표현한다. 워커힐만의 특이한 마케팅 전략이었는데 호텔안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워스라는 운영함으로해서 고객은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특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것이다. 일반 객실에 비해 10만원정도 비싼 가격인 46만원부터 요금이 있는데 그 서비스나 시설을 고려한다면 그만한 갑어치 이상을 한다고 본다. 전세계 500여 쉐라톤 호텔중 엄선된 호텔에서만 운영되는 VIP Guest를 위한 호텔 속의 또 하나의 호텔로서, 고객의 호텔 도착부터 퇴실까지 24시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왕복 교통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별도의 타워스 데스크에서 신속한 체크인 체크 아웃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워스 고객은 최고의 시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용 라운지 무료조식 칵테일과 스낵 무료제공, 24시간 상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버틀러가 항시 대기하고 있다. 타워스 고객 전용바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