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셔스마켓 마케팅STP,SWOT,4P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1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피셔스마켓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Fisher’s Market 개요 및 선정배경

시장 매력도 평가

경쟁사 분석

현재의 마케팅 믹스 관리(4P

STP 분석

미래의 마케팅 믹스 관리(4P)

SWOT 분석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Fisher’s Market 개요 및 선정배경

시장 매력도 평가

경쟁사 분석

현재의 마케팅 믹스 관리(4P

STP 분석

미래의 마케팅 믹스 관리(4P)

SWOT 분석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기업분석 * CGV 서비스전략 사례분석 * CGV 마케팅 4P,STP,SWOT분석 * CGV 향후시사점
  • 마케팅 사례에서 볼 수 있듯 최종 소비자는 고객이므로 그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느냐가 경쟁우위에 설 수 있는 중요한 열쇠이다. 국내 영화계의 시장은 크게 3사 구조로 나누어진다. 지금은 1위 자리에 있지만 그 뒤를 경쟁사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이 후발주자로 CGV를 잡기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며 따라오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VOD, P2P 사이트 등 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싼 비용으로 영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 VIPS 빕스 성공비결과 빕스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빕스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1) 고객 제안 메뉴빕스는 고객 제안 메뉴 행사를 통해 고객이 제안한 메뉴 중 심사를 통하여 몇 가지 메뉴를 선정하고 이렇게 선정된 메뉴에 대하여 30일간의 판매 금액의 1%를 메뉴를 제안한 고객에게 돌려주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2) 스테이크와 샐러드 바로 메뉴 선정의 즐거움 부여빕스의 자랑은 바로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와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바이다. 빕스는 최상급 스테이크를 엄선하여 숙성시킨 다음

  • [마케팅] 피셔스마켓(Fishe`’s Market) 마케팅전략
  • 4P)31624578가격 관리Price수수먹기 캠페인6. 미래의 마케팅 믹스 관리(4P)31624578판촉 촉진 전략 관리PromotionTV광고6. 미래의 마케팅 믹스 관리(4P)31624578판촉 촉진 전략 관리Promotion디자인 변경깔끔한 간판 디자인어부 컨셉에 맞는 내부 인테리어                                                  6. 미래의 마케팅 믹스 관리(4P)31624578판촉 촉진 전략 관리Promotion7.SWOT 분석- 직원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안 6. 결론 및 시사점 7. Reference KT&G 기업소개 Ⅰ. KT&G 기업소개 Korea Tomorrow and Global의 약자로 대한민국의 담배 제품 제조 회사이다. 과거 담배와 홍삼 전매를 책임지던 국가기관, 공기업이었으며, 전매제도 폐지 후 담배와 홍삼

  • LG넷북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켓 등 인터넷 쇼핑몰에 등록하여 저렴한 값에 팔기도 함.Promotion-이벤트사은품 증정Windows 7 무료 업그레이드Promotion-광고E-book 형태의 카탈로그TV광고지면 광고LG전자 홈페이지에 E-book형태의 카탈로그 링크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내세운 TV광고- 밝고 발랄한 이미지의 광고 컨셉으로 젊은 여성층들을 타겟으로 한 것으로 보임.리바이스 청바지를 디자인으로 한 X120 Special edition은 지면광고로 큰 효과를 얻음4. MSI마케팅 전략 분석Product: 디자인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