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마케팅 전략(SWOT,4P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4 / 2016.03.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푸드밀의 계절밥상 마케팅 분석 PPT입니다.
목차
Ⅰ. 프롤로그
■ 기업 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 History
■ Business Area


Ⅲ. 마케팅 환경분석
■ SWOT분석


Ⅳ. 마케팅 기본전략
■ STP전략


Ⅴ. 마케팅 믹스전략
■ Marketing mix (4P)


Ⅵ. 경쟁사 소개


Ⅶ. 참고문헌 및 자료 출처
본문내용
CJ푸드밀에서 13년도 7월에 론칭한 ‘계절밥상’은 기존의 한식시장의 양극화를 파고들어서
한식의 뷔페화를 선언하고 국내 농가들을 살린다는 취지아래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결과
2015년 현재 전국 18개 매장을 운영중입니다.

‘계절밥상’의 성공은 외국 프랜차이즈가 점령하던 외식업계에 큰 충격을 주었고
같은 컨셉의 다른 매장들도 나타나는등 기존의 아이템으로 새로운 시장을 구축한 성공적인 사례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phk0***
    (2017.10.17 11:43:3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가 깔끔해서 보기 좋네요
  • tjde***
    (2017.03.24 23:07:34)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학생 및 직장인 대상 친환경 아침식사 제공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아낌없이 주는 나무-목 차1.회사현황2. 창업 동기와 사업의 필요성1) 창업동기2) 우리가 아침급식을 해야 하는 필요성3) 녹차 물로 재배해야 하는 필요성3.제품 서비스 부문1)제품군2)제품의 효능3)기업의 재산권 사항4.마케팅 관리 부문1) 시장상황 분석-아침식사 시장 성공사례 및 경쟁업체2) 제품 분석- SWOT 분석3) 마케팅 전략-4P 전략5. 고객관리 부문6. 운영 부문1) 사업자금2) 운영방안7. 인사관리 부문8. 재무관리 부문2.3. #

  • CESCO(세스코) 기업분석
  • 마케팅- 기술연구소를 통한 끊임없는 연구와 적용- 세스코맨을 통한 책임성 추구- 최고의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국내 유일의 해충 방제기술연구소와 자체 생산라인 구축- 높은 초기비용과 경쟁사에 비해 높은 가격- 대형 업소 위주로 구성된 작은 시장- 기온에 민감한 해충의 습성상 여름에 수요 집중(계절에 따른 수요변동)- 시장형성의 비조직화- 시장, 고객등의 통계자료 부족- 세스코 기업명에 대한 인식 부족- 타켓 마켓의 모호함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 4P믹스 전략PRODUCTPLACEPRICEPROMOTION▸ 각 반찬가게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제품을 파악하여 판매▸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대한통운과의 협력으로 상품의 안정성을 장하여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임▸반찬을 직접 만드는 것보다 구매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것 강조▸쇼핑>식사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검색엔진에 사이트 등록▸파워링크를 공략하여 키워드를 홍보▸ 대중적이고 일반적인 반찬들 위주로 판매▸이동 통신사 포인트로도 결

  • [마케팅전략] 빕스 VIPS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등의 서비스로 프로모션하였다. 축구 외에도 VIPS는 연말까지 SK 와이번즈와 홈구장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공동 개최하였다. 이러한 프로모션은 스포츠마케팅 주관중인 20~40대 남성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에 영향을 주었다. 실제로 VIPS측 관계자는 시즌기간중 남성의 주도로 VIPS를 방문하는 고객 비율이 높아졌음을 알렸다.Ⅳ 전략 제안우리는 VIPS가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점에 대해서 논의한 결과, 기업에서 추구하

  • 아웃백 vs 자연별곡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 비교분석과 아웃백 재도약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등장하는 한식 뷔페 간의 과다한 경쟁을 일으킴 뉴스기사 有2) 자연별곡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Product- Open형 주방- 왕의 밥상 컨셉- 깔끔하게 담을 수 있는 구절판형 그릇- 다양한 메뉴 구성Price- 실속있는 가격(런치 – 12900원 디너- 19900원)Promotion- SNS를 통한 커뮤니케이션Place- 넓고 효율적인 공간 배치- 매장 자체 유통망5. 아웃백 마케팅전략 분석(1)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ProductPrice- 고품질의 음식재료- 특별한 서비스- 다양한 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