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마케팅 전략(SWOT,4P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4 / 2016.03.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J푸드밀의 계절밥상 마케팅 분석 PPT입니다.
- 목차
-
Ⅰ. 프롤로그
■ 기업 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 History
■ Business Area
Ⅲ. 마케팅 환경분석
■ SWOT분석
Ⅳ. 마케팅 기본전략
■ STP전략
Ⅴ. 마케팅 믹스전략
■ Marketing mix (4P)
Ⅵ. 경쟁사 소개
Ⅶ. 참고문헌 및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CJ푸드밀에서 13년도 7월에 론칭한 ‘계절밥상’은 기존의 한식시장의 양극화를 파고들어서
한식의 뷔페화를 선언하고 국내 농가들을 살린다는 취지아래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결과
2015년 현재 전국 18개 매장을 운영중입니다.
‘계절밥상’의 성공은 외국 프랜차이즈가 점령하던 외식업계에 큰 충격을 주었고
같은 컨셉의 다른 매장들도 나타나는등 기존의 아이템으로 새로운 시장을 구축한 성공적인 사례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phk0***
(2017.10.17 11:43:34)
- 자료가 깔끔해서 보기 좋네요
- tjde***
(2017.03.24 23:07: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생산관리] 도요타 물류방식-JIT방식과 MRP방식, Kanban 시스템
- 유한양행 경영환경 분석 보고서
- 경영의순환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