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넷북의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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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넷북이 출시되게 된 배경.
2. 넷북 시장 분석
3. LG마케팅 전략 분석
1)기업환경분석
-연혁, 기업소개
-SWOT분석
-포터의 5요인 이론
-3C분석
2)STP
3)4P's Mix
4. MSI마케팅 전략 분석
Ⅲ. 결론

본문내용

넷북 출시 배경
-무소음, 서브PC

LG넷북 & MSI넷북
-같은 공장에서 출하, 가격은 다름

넷북이란?


스크린 크기 7~10”의 대당 500달러 미만의 소형 노트북을 지칭
인텔이 출시한 저전력/저소음의 CPU아톰 프로세서 를 채택한 미니 노트북
저가/경량/소형이면서도 기본적인 컴퓨팅/네크워킹이 가능하여 일반 노트북이나 초고가의 UMPC(Ultra Mobile PC)보다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


1. 넷북 출시 배경
*넷북
-대만 ASUSTEK에서 출시한 Eee PCTM가 4분기에만 30만대를 판매
-선진국에서 세컨드 노트북으로 인기
-윈도우와 인텔 플렛폼 탑재
-가격은 200~300달러 사이에 형성
-선진국의 서브PC 개념으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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