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넷북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넷북이 출시되게 된 배경.
2. 넷북 시장 분석
3. LG마케팅 전략 분석
1)기업환경분석
-연혁, 기업소개
-SWOT분석
-포터의 5요인 이론
-3C분석
2)STP
3)4P's Mix
4. MSI마케팅 전략 분석
Ⅲ. 결론
- 본문내용
-
넷북 출시 배경
-무소음, 서브PC
LG넷북 & MSI넷북
-같은 공장에서 출하, 가격은 다름
넷북이란?
스크린 크기 7~10”의 대당 500달러 미만의 소형 노트북을 지칭
인텔이 출시한 저전력/저소음의 CPU아톰 프로세서 를 채택한 미니 노트북
저가/경량/소형이면서도 기본적인 컴퓨팅/네크워킹이 가능하여 일반 노트북이나 초고가의 UMPC(Ultra Mobile PC)보다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
1. 넷북 출시 배경
*넷북
-대만 ASUSTEK에서 출시한 Eee PCTM가 4분기에만 30만대를 판매
-선진국에서 세컨드 노트북으로 인기
-윈도우와 인텔 플렛폼 탑재
-가격은 200~300달러 사이에 형성
-선진국의 서브PC 개념으로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