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크리스피크림의 국내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크리스피크림의 해외시장
2. 크리스피크림의 국내시장
3. 성공 전략분석
3-1. 4P MIX
3-2. SWOT 분석
4.경쟁사 분석
5. 대안 및 결론
- 본문내용
-
해외시장의 Krispy!(일본)
일본 크리스피의경우 2006년 6월 26일에 일본롯데리아가 70%, 리범프사가 30% 출자하여 설립함.
8개의 매장
일본 크리스피크림은 향후 5년간 30~50개의 점포를 출점할 계획
매장에 좌석이 많이 없음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1 더즌 1500엔(19,500원)
해외시장의 Krispy!(홍콩)
2008년 불어닥친 금융위기로 인한 수익성악화로 인해 공항내 2개 점포를 제외한 모든 홍콩내 점포의 폐점
한국시장내의 Krispy!
한국에 크리스피 도넛이 들어온 것은 2004년 12월.
한국이 가장 가능성 있는 아시아 시장으로 인식되어 아시아 1호에 체인점을 들임
현재 30개의 매장 운영
우리나라에서는 크리스피 도넛의 연간평균 성장률은 약 15%
연매출 300억원
롯데쇼핑에 소속되어 있는 Krispy Kreme은 롯데쇼핑 계열의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매출액과 성장세를 타고 있다.
4P MIX (Product)
16가지 맛의 도넛 + 도넛케익
30가지의 다양한 음료
( 에스프레소, 프로즌 블랜즈, 롯데 음료수 등..)
도넛과 음료 이외에 판매품
(모자, 티셔츠, 머그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 [국제경영학] `Wal-Mart` 월마트 멕시코진출전략
- [기업과 경영의 이해]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 사례
- 월마트 멕시코 Wal-Mart de Mexico 자유무역화에 따른 월마트의 진출전략
- 주니어보드운영(안)
- [애플기업분석]애플의 경영전략(혁신적인 제품개발) 보고서
- 마케팅원론_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코스트의 4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 PPT-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 마케팅4P와 마케팅 사례분석* 현대자동차 미래전략제언
- SPL(SPC) 안전사고 원인과 대책 [SPC,SPL,삼립,파리바게뜨,안전사고,끼임사고,불매운동,산업재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