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크리스피크림의 국내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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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크리스피크림의 해외시장
2. 크리스피크림의 국내시장
3. 성공 전략분석
3-1. 4P MIX
3-2. SWOT 분석
4.경쟁사 분석
5. 대안 및 결론
본문내용
해외시장의 Krispy!(일본)

일본 크리스피의경우 2006년 6월 26일에 일본롯데리아가 70%, 리범프사가 30% 출자하여 설립함.

8개의 매장

일본 크리스피크림은 향후 5년간 30~50개의 점포를 출점할 계획

매장에 좌석이 많이 없음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1 더즌 1500엔(19,500원)




해외시장의 Krispy!(홍콩)



2008년 불어닥친 금융위기로 인한 수익성악화로 인해 공항내 2개 점포를 제외한 모든 홍콩내 점포의 폐점


한국시장내의 Krispy!

한국에 크리스피 도넛이 들어온 것은 2004년 12월.
한국이 가장 가능성 있는 아시아 시장으로 인식되어 아시아 1호에 체인점을 들임

현재 30개의 매장 운영

우리나라에서는 크리스피 도넛의 연간평균 성장률은 약 15%

연매출 300억원

롯데쇼핑에 소속되어 있는 Krispy Kreme은 롯데쇼핑 계열의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매출액과 성장세를 타고 있다.



4P MIX (Product)

16가지 맛의 도넛 + 도넛케익

30가지의 다양한 음료
( 에스프레소, 프로즌 블랜즈, 롯데 음료수 등..)
도넛과 음료 이외에 판매품
(모자, 티셔츠, 머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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